고양이 집사 상담소

강나래 | 랜덤하우스 | 2011년 03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800원

전자책 정가 8,960원

판매가 8,960원

도서소개

많은 견공들,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 있으며, ‘노블캣’이라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를 분양하고 있는 저자는 어린 고양이들을 돌보고, 많은 고양이들과 함께 살면서 고양이에 관한 한 모르는 게 없는 ‘프로 집사’가 되었다. 저자는 십 년간 이 일을 해오며 보고, 듣고, 겪은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모아 만든 『고양이 집사 상담소』에는 고양이를 키우며 각종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초보 집사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로 가득하다. 한 번 먹은 사료는 입에 대지 않는 고양이, 몰래(?) 새끼를 가진 고양이, 고양이 화장실이 집인 줄 알고 예쁜 쿠션을 넣어준 사람, 둘째를 입양하고 싶어 고민인 사람, 임신하는 바람에 고양이와 함께 사는 일이 어려워진 사람 등 고양이, 그리고 고양이와 함께 사는 사람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갈팡질팡하는 초보 집사들에게 현실적인 도움과 고양이 사육의 방향을 알려 줄 것이다.

저자소개

경치 좋고 공기 좋은 산직리에서 사랑스러운 고양이들과 동고동락하고 있는 스물아홉 처자. ‘노블캣’이라는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노르웨이숲, 네바마스커레이드, 벵갈, 아비시니안, 페르시안 등 다양한 종의 고양이를 분양하고 있다. 고양이에 대해 전혀 몰라 어려움을 겪었던 시절의 기억을 되살려 많은 초보 집사들의 고민을 듣고 조언해주는 ‘고양이 집사 상담소장’이기도 하다. 첫 번째 꿈은 사람과 고양이 모두 행복한 세상이 오는 것, 두 번째 꿈은 고양이에 대한 소설 한 편을 완성하는 것이다. 사람에게는 멋진 고양이를, 고양이에게는 따뜻한 가족을 소개하며 좋은 ‘묘연(猫緣)’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만남 고양이와 사람 사이 그 묘한 인연 예쁘지 않아도 괜찮아 내 눈엔 너만 보이는 걸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1│ 반려묘를 찾으시나요? 적응 고양이와 친해지기 잘 지내는 줄 알았는데……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1│ 못생긴 고양이 미미의 새집 완벽 적응기 밥 먹어야 산다 초소형 고양이라고? 우리 고양이가 비만이라니! 입맛 까다로운 고양이 모시기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2│사냥, 고양이의 본능 화장실 도대체 불만이 뭐니? 나, 예민한 고양이야 언젠가는 성공하리라!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2│ 고양이용 화장실은 따로 있어요! 잠과 목욕 고양이들은 잠꾸러기 제발 잠 좀 자자! 전쟁을 방불케 하는 목욕 시간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3│고양이들의 목욕 유형 피부와 털 피부병, 흔하고 성가신 질환 고양이 미용에 중독되다 헤어볼, 괜찮은 걸까?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4│우리 고양이는 예민한 편일까? 놀이 캣타워 사용법 호기심 많은 고양이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5│고양이, 이렇게 놀아요 친구 어린 고양이 어른 고양이 무서운 줄 모른다 시간이 필요해 개와 고양이에 관한 진실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3│좋은 가족과 친구를 만났어요! 말썽 식물 이파리를 잘근잘근 씹어 먹어요 일주일에 한 번씩 사료를 바꿔야 해요 물그릇을 뒤집어 한강을 만들어놔요 신랑이랑 사이가 너무 나빠요 잘 때마다 제 손으로 물어요 같이 사는 고양이와 너무 싸워요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4│우리 고양이가 벌레를 먹었어요! 산책 산책하는 고양이 산책을 거부하는 이유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5│노블캣의 인기 품종 BEST 3 가출 고양이 가출 소동 대범하거나 소심하거나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6│골골송의 실체를 파헤쳐라! 중성화 요란한 발정기 중성화 수술 후 찾아온 변화 중성화 수술, 선택 혹은 필수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7│고양이 발톱 제거 수술을 생각하고 있는 당신에게 출산 우리 고양이가 임신을 했대요 고양이 시집보내기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6│‘몰래 한 사랑’의 결실! 알레르기 나에게 고양이 알레르기가?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고양이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8│나에게 꾹꾹이를 해다오! 반려인의 임신 임신 후에 고양이와 살아도 괜찮을까? 아기와 고양이의 동거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7│고양이가 말을 한다고? 파양 다른 곳에 보내야 할 것 같아요 파양 후의 악순환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8│파양, 상처로 멍드는 고양이 질병 고양이를 괴롭히는 질병 맛있는 음식이 독이 된다니…… * 알아두면 힘이 되는 고양이 집사 노트 9│고양이들이 자주 걸리는 병 무지개다리 떠나는 모습을 지켜보는 일 동물들도 자살을 할까? 안락사, 쉽지 않은 문제 * 고양이와 집사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 9│귀남이와의 추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