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생각이 커지는 그림책 5)

노경실 | 을파소 | 2010년 1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7,600원

판매가 7,600원

도서소개

아이들을 생각 여행으로 초대하는 「생각이 커지는 그림책」 제5권 『잠』. 밤이 되었는데도 쉽게 잠들지 않고 보채는 아이들을 달래거나 혼내거나 어르는 대신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읽어주면 좋은 그림책이다.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가장 사랑하는 노경실의 글에다가, 장난꾸러기처럼 넘치는 상상력을 지닌 김영곤의 그림이 만났다. 잠에 대한 긍정적이고 아름다우며 환상적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다정한 품을 지닌 엄마의 사랑도 만끽하게 될 것이다. 특히 잠을 자는 일은 행복하고 신나는 모험을 떠나는 일임을 일깨워준다.

저자소개

저자: 노경실
엄마와 아버지, 그리고 3명의 동생들과 바둑이의 얼굴을 눈 감고도 잘 그리는 작가 선생님입니다. 그리고 9살 때에 하늘나라로 간 막내 여동생의 얼굴도 생생하게 기억하지요. 그런데 선생님은 자신의 얼굴은 잘 그리지 못한대요. 왜냐하면 그림책 속 공주처럼 자꾸 예쁘게만 그리려고 해서랍니다! 물론 마음은 천사처럼 착해지고 싶어하지요. (어린이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인터넷에 들어가 선생님의 이름을 넣으면 그 동안 펴 낸 많은 그림책, 어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