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기초 5일에 OK

김기홍 | 오늘 | 2002년 01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영어학습은 언제나 쉽게 해야한다!! 새로운 영어가 더욱 강조되고 있는 오늘날 그러나 어려운 영어가 아니고, 쉽고 재미있는 영어가 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영어를 모국어로 살아오지 않은 이상, 영어가 그저 쉽고 재미있을 수만은 없다. 다만 영어를 학습하는 방법을 달리할 때 영어가 쉬워질 뿐이다. 이 책은 필자가 오랜 영어강의 경험을 통하여 구상해온 학습체계를 아주 쉽고 재미있게 편집한 책이다. 그야말로 영어라는 말만 들어도 겁먹는 사람도 영어를 읽고, 쓰고, 말하는 데 재미를 붙여주기 위해 우선 거리낌없이 영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고, 영어의 기본 형태를 통괄해서 설명하였으며 보다 유창한 영어를 준비할 수 있는 학습체계와 수준을 제시하였다. 이 책은 또한 영어공부를 제대로 해보겠다는 사람, 영어를 손에서 놓았다가 다시 시작하려는 사람에게도 꼭 필요한 책이다. 특히 생활영어를 잘하는 데 도움을 주며,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놓치고 있는 부분들을 짚고 넘어가도록 했고 회화를 하는 데 문법을 아주 무시하고는 되지 않기 때문에 꼭 필요한 문법을 보충했으며, 우리가 잘 쓰는 다이얼로그를 모아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서로 바꾸어 쓸 수 있는 숙어 등 기초를 다지는 데 필요한 부분도 정리해 놓았을 뿐만 아니라, 쉬운 영어에서 어려운 영어로 에스컬레이터화하여 5일 만에 끝내도록 만들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우게 하는 친절한 가이드가 되어 줄 것이다.

저자소개

경북대 재학중 캐나다 ALBERTA 대학으로 유학하여 동 대학과 대학원을 수료하고 미국 STANFORD 대학에서 D.Litt. 과정을 이수했다. 경북대, 전북대에서 강사를 역임했고 전문 입시 학원인 종로학원, 서울학원, 양지학원의 인기 영어강사였으며 현재 고려학원 교수 연구실의 주요 멤버로 있으면서 영어교재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또 월드컵 대사로 귀빈들의 영어와 일어 통역을 맡고 이다. 저서에, , , , , , 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에 대하여 제 1 부 야, 첫째날이다. 1. 영어는 어떻게 짜여져 있는가? - Dialogue (How are you doing?) 2. 어순만 알아도 문장을 만들 수 있다 - Dialogue (Glad to meet you.) 제 2 부 야, 둘째날이다. 3. Be동사, 소유격의 활용과 조동사 알기 - Dialogue (May I ask a favor of you?) 4. 표현을 재미있고 다양하게 한다 - Dialogue (May I ask your name?) 제 3 부 야, 셋째날이다. 5. 영어가 쉬워진다? - Dialogue (This is Miss Lee.) 6. 알고 보면 부정사는 까다롭지 않다 - Dialogue (Do you have time now?) 제 4 부 야, 넷째날이다. 7. 마침내 영어가 보인다? - Dialogue (We had a good time.) 8.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하려면? - Dialogue (I'll treat you to dinner.) 9. 하면 할수록 쉬워지는 영어 - Dialogue (May I help you?) 제 5 부 야, 다섯째날이다. 10. 최상급과 전치사를 잘 활용하면 문장이 화려하다 - Dialogue (Excuse me.) 부록 서로 대비되는 숙어 ● 바꾸어 쓸 수 있는 숙어 ● 반대 의미를 나타내는 숙어 ● 착각하기 쉬운 숙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