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세상에서 가장 잘한 일은 예수를 믿은 일이다

송자 外 | 오늘 | 2002년 01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16인의 사회 저명인사들이 기독교 신앙을 접하면서 체험한 일종의 간증서이다. 여기에는 이들이 각자 기독교라는 종교를 접하게 된 동기와 경위, 그리고 하나님을 알고 난 후의 생활이 자세하게 쓰여져 있다. 이들이 믿는 절대자 하나님에 대해 일반적으로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고, 또 이들 역시 그런 삶을 살아 왔지만 하나님께로 마음을 돌이킨 후, 전과는 다른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음을 이야기하고 있다. 세상에는 수많은 종교와 신상들이 있지만 여기 수록된 저자들은 그 어떤 종교보다도 하나님을 믿고 나서, 그로부터 일어난 체험을 솔직하게 고백하고 있는 것이다. 그들에게 다가온 하나님은 과연 어떤 분일까. 이들은 하나님은 분명 살아 계시고 그분을 믿고 의지할 때만이 참 만족과 기쁨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이 우주를 만들고 지배하시는 분은 바로 하나님이며 그분을 믿지 않고 살아갈 때 부딪혔던 수많은 좌절과 삶의 낭패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이들이 하나님을 알게 되는 계기는 각기 다르지만, 알고 난 후의 공통점은, 세상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참 평안과 기쁨을 소유하게 되었음을 엿볼 수 있다.

목차소개

1. 송자/기왕 믿을 바에야 철저한 기독교인이 되어 보자 2. 문선재/과연 하나님은 살아 계시는구나 3. 이만열/내 학문의 처음과 나중되신 하나님 4. 김순권/나는 이렇게 옥수수 박사가 되었다 5. 이장호/하나님과 손잡고 다니는 것 같고… 6. 김상철/판사, 서울시장, 장로로 이어진 나의 삶 7. 정영숙/정영숙, 너는 인생 최대의 복을 받은 사람 8. 안요한/'낮은 데로 임하소서'그 이후 9. 장욱조/나 장욱조의 변화된 삶 10. 장충식/불교에서 기독교로 개종한 뒤 찾아온 행복 11. 한인수/하나님께 무상으로 얻은 선물, 탤런트 12. 송삼석/'모나미 153'의 기적 13. 안혜성/해직기자, 소설가가 미국에서 드린 눈물의 기도 14. 김정문/ 김정문 알로에의 원동력은? 15. 진짜 신앙생활 16. 조세형, 신창원을 변호하기까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