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기행

심인보 | 새로운사람들 | 2002년 08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사라진 문명, 잠자는 신화 "내 땅 세심천(洗心川)를 건너면서도 마음 씻을 생각을 못하고 일주문(一柱門)을 들어서면서도 불성을 깨닫지 못했는데... 나의 알량한 상식들이 무참히 깨져 나가는 불가사의한 세계로 가는 길. 그래서 그것은 내가 알지 못하는 신의 나라로 가는 길이다." '저주의 사원'이고, '축복의 사원'인 앙코르와트. 이 책은 그 신비한 미소를 디자이너의 눈으로 담아낸 사진 기행집이다. 신비의 유적이라 불리는 캄보디아 곳곳의 건축물과 조각물들이 올드마켓에서 콜라 하나에 졸졸 따라다니며 모델이 되어준 어린아이의 모습과 겹치며 열반 부처의 미소를 보여주고, 고기를 즐기며 담배를 맛있게 피우는 스님에게서 또 다른 경계의 종교를 보여준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은, 일반 여행 책이 보여 줄 수 없는 인문학적인 깊이의 시선으로 가만히 써내려간 글들과, 직접 담아낸 사진들이다. 어떤 사진집으로도 담아 낼 수 없는 훌륭한 사진시집으로 이제 막 눈뜨기 시작한 앙코르의 신화를 잘 보여주고 있다. 따뜻한 애정이 담긴 저자의 눈길을 좇아가 보는 이 책은 그 곳 사람들의 삶과 신화를 피부로 느끼게 해주며, 한 번쯤 앙코르로 발길을 돌리게 만드는 책이다.

저자소개

봄볕 흐드러지는 어느 봄날 경기도 여주 부근 석장골에서 태어났다. 꿈꾸듯 보낸 어린시절, 시인이나 화가를 꿈꾸었다. 경희고등학교, 중앙대 예술대학을 거쳐 그래픽 디자이너가 됐다. 대한민국 산업디자인전 추천작가, 프랑스 그랑팔레 우수작품 초대, CI전문회사인 디자인파크의 아트 디렉터, 디자이너인 그에게 붙은 꼬리표다. 그의 일과 생활 사이에는 언제나 재즈와 문학이 흐른다. 지금도 사랑하는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고즈넉한 섬으로 남기를 꿈꾸지만 그러나 사람들은 그를 이 땅에서 가장 바쁜 디자이너의 한 사람으로 기억한다.

목차소개

글머리에- 사라진 문명, 잠자는 신화 앵콜! 앵콜! 사진이 없어요? 1불 더 내세요 코카콜라와 리틀 붓다 앙코르 가는 길 신과 악마의 영접-앙코르 톰 남문 앙코르의 미소-바이욘 사원 누구의 얼굴일까? 바이욘의 사람들 스님,담배가 맛있어요? 시바의 피라미드-바푸온 자리 찾기 담 힘이 세집니다-피미아나까스 사라진 왕궁, 사라진 제국 오니상! 원 달러! 코끼리 테라스 세 마리의 코끼리일까, 머리가 셋 달린 코끼리일까? 내가 싫어 하는 퍼즐 하얼삔의 권 선생 절로 가는 길-쁘리아 칸 네 이놈! 머리를 숙이지 못할까! 사라진 것과 남아 있는 것 링가와 요니 보살 비밀 속의 비밀 맨발의 아이들 발 일어나라, 가자! 다카야마의 지요 인터내셔널 프라이스 물 좀 채워 주세요-닉 뽀안 숲 속의 악사 삶의 끝 -쁘레 럽 쁘레 럽의 일몰 어둠은 발 밑에서 오는 구나 풀은 돌탑 위에허서 자라고 배꼽 부처와 생선 무릎 ?은 소 -쁘리아 꼬 신화를 밟고 바꽁의 아이들 천국의 계단-바꽁 스님의 머리카락 울산 아가씨 주주 똔레샵의 뱀 소녀 꼬마 뱃사공 '라' 누람우ㅏ 마학, 압싸라 아름다운 여인-반띠아이 쓰레이 여자의 서의 여자 진짜와 가짜 연꽃과 야수와 황소 지독한 단맛의 '시가' 번개머리 관음보살 -따프롬 거대한 뿌리 가슴을 친다 노래하는 여전사 미완성의 사원 -다 께오 아! 앙코르와트 앙코르와트의 일출 신의 나라로 불경한 농담 도서관의 그녀 앙코르와트의 불가사의 저주의 사원 축복의 사원 가지 않은 길 부록- 앙코르의 역대 왕고 유적 캄보디아 개황 지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