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달러의 마술게임

김종찬 | 새로운사람들 | 2004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2만 달러 시대’의 논리를 검증하고 대안을 제시한다. 저자는 주식은 부의 창출 산실이 아니며 주가 상승을 통해서는 국민소득 2만 달러 시대로 진입할 수 없다고 강조한다. 한국 경제는 아직 과거 폐습의 누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이익집단의 충돌로 긴장이 가득하다고 진단하고 그것의 해결방안을 모색한다.

저자소개

정치·경제평론가이다. 불교신문 편집국장 논설위원이며 전 한국기자협회 편집국 차장, 전 'LA데일리타임즈' 서울 특파원, 불교방송 종합시사프로 '아침저널'진행, 전 한국정신문화원 연구원보였다. 저서로는「중국과 미국의 씨름」「황금낙하산」「테러경제」「경영 신화를 창조한 기업들」「삼청교육대 백서」「남북 교류, 속지 않고 읽는 법」「신문전쟁」「공익광고의 은밀한 폭력」「김대중 대 김정일의 경제냉전」「디지털경제의 블랙먼데이」「주식회사 한국의 머니게임」「불의 기록, 피의 기록, 죽음의 기록」「민중불교의 탐구」「국민윤리」「언론전쟁」「한국경제 침몰과 언론 조작」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서문 1장 2만 달러와 삼성전자 2장 동북아 구상 3장 슬로건 경제 4장 경제 모델의 각축전 5장 중국 특수의 빛과 그림자 6장 10대 미래 전략산업의 조망 7장 차세대 성장 동력 대 해부 8장 2만 달러와 주식시장 부침 9장 한국 주력 산업의 현주소 10장 미래 전략산업의 막전막후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