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아일랜드 - 2권 괴물과의 대결

이사라 | 오늘 | 2004년 03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800원

판매가 2,800원

도서소개

13살 소녀가 펼치는 놀라운 상상력! 신들린 듯한 마법의 세계!! 퀵워드라는 악을 물리치고 매직 아일랜드를 구하기 위해 레인보 크리스털에게 선택된 7명의 아이들이 떠나는 신나는 모험!! 그들이 퀵워드에게 가기 위해서는 7개의 옵스토러를 통과하고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다른 크리스털을 찾아야 한다. 그들은 현재 2개의 옵스트러(프리클 존, 할로 플레임)를 통과했고, 3개의 크리스털(골드, 브라운, 핑크)을 찾았다. 과연 그들은 모험에 성공하고 매직 아일랜드를 구해낼 수 있을까? 「해리포터」를 읽고 저자 조앤 K.롤링이 너무 부러워 책을 쓰게 됐다는 이책의 저자는 놀랍게도 13살 소녀. 그러나 지금까지 1천여권의 독서량을 자랑하듯 13세살 소녀의 작품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구성과 다른 마법소설들과는 발상부터가 다른 놀라운 상상력을 발휘한다. 그러나 또한 이책은 13살 소녀가 아니면 쓸 수 없는 맑은 동심과 절로 웃음짓게 하는 동화적 요소들이 책 속 곳곳에 재미있는 삽화와 함께 담겨 있어, 읽는 이들을 더욱 즐거운 상상의 세계로 이끄는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마법소설이다.

저자소개

1989년 서울에서 태어난 13살짜리 소녀로, 글쓰기를 좋아한다. 1천여 권이 넘는 독서량을 갖고 있으며 어른도 소화해 내기 힘든 여러 분야의 책들도 쉽게 읽는다. 온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해리 포터』를 읽고 조앤K. 롤링이 너무 부러워서 이 책을 썼다고 한다. 한편으로는 작품을 비평하면서ㅡ. 지은이는『매직 아일랜드』에서 무지개 색깔의 이름을 가진 7명의 주인공을 등장시키는가 하면 그들을 킥워드라는 무시무시한 악의 총수와 대결하게 만든다. 초등학교 6학년 때 1권을 썼고 현재 2권을 쓰고 있으며, 올해 반포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세화여중에 입학하여 초등학생 티를 벗고 있는 중이다.

목차소개

12. 이상한 괴물 스쿱 13. 유령마을 펜타곤 14. 곡스 VS 수호인 7명 15. 마녀마을 위치 빌리지 16. 보보로드를 구경하다 17. 느낌이 좋지 않아 18. 파이프 루트의 비밀 19. 개구리들과의 격투 20. 아크로포비아 21. 인어마을 아쿠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