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여 백기를 들어라

정양수 | 유나미디어 | 2002년 02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성의학 전문의인 저자가 그간의 임상사례들을 중심으로 남성의 성기능장애의 증상과 치료법을 제시한다. 그가 들고 있는 대표적인 남성의 성기능 장애로는 조루, 발기부전, 단소음경 등이 있다. 이에 대해 저자는 재활요법, 약물요법, 수술등의 치료법을 제시하면서, 이러한 증상을 고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증상을 알려 치료를 받으라고 조언하고 있다.


또한 저자는 많은 부부의 별거와 이혼을 낳게 했던 남성들의 성기능장애 문제는 비단 개인의 문제를 떠나 사회문제로까지 확대되고 있다고 한다. 특히 환경공해, 심리적 압박, 사회의 남근 숭배 사상, 심지어 돌팔이 수술까지 남성을 괴롭히고 있는 것들을 열거하면서, 잠자리에서의 도원경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아내에게 백기를 들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

저자소개

전남 함평에서 태어나 광주 조대부고, 조선대 의대를 졸업했으며, 고려대 의과대학 대학원을 이수했다. 1976년 해군 군의관으로 예편한 뒤 서울 적십자병원에서 외과의사로 근무했다. 그후 조선대 의과대학 부교수를 역임한 뒤 캐나다 토론토 욕빌클리닉(1993~1995)에서 남성 클리닉과 남성 성형부문에 대한 연수를 마쳤으며 98년에는 미국 <임포텐스 센터>에서 연수하기도 했다.



정양수 박사는 그동안 국내에서 남성 클리닉 분야의 개척자로 불리며 남성 성기능장애 문제를 집중적으로 접군, <정·남성병원>을 개원한 후 그동안 남성 단소음경 확대 수술만 500여 차례 성공적으로 시술했으며 발기부전 및 조루증 등 각종 성기능 장애 전문의로서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본원인 동대문 부근 숭인동 사거리 강북 <정·남성병원>외에 서울 강남역 부근 뉴욕제과 옆에 강남 <정·남성병원>을 개설했다. 리지스켄, 칼라도플러, 바이오 데시오, 프레씨스모 그라프, 비디오 방광경, 전동 자극기, 시청각 발기 검사실 등 특수장비와 첨단 기구를 갖추고 있다.



정양수 박사는그동안 일간스포츠, 주간매경, 골프 다이제스트, 뉴스피플 등에 성기능 장애와 관련한 기고를 해오고 있으며 '건강365일'(KBS), '굿모닝 코리아'(MBC), '무엇이든 물어보세요'(KBS) 등 TV프로에 출연, 남성 성기능 장애와 관련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준 바 있다.

목차소개

제1장 포경선아, 조루를 잡아라!

제2장 발기부전, 이것이 문제로다
1. 발기부전의 2대 원인
2. 발기부전의 치료

제3장 단소 음경 콤플렉스

제4장 성 질환은 성생활과 상극

제5장 아내여, 백기를 들어라!

제6장 어드바이스

부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