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이런곳도

배인철 | 오늘 | 2002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전국의 숨겨진 문화유산들을 속속들이 파헤친 배인철의 민속 설화 탐방여행으로서 전설과 기이한 이야기가 서려있는 문화재와 유적을 모았다. 450년 전의 미라, 용이 나온 무덤의 용묘, 효자우물, 기적의 온천 달우물 약수, 귀신 항아리 속에서 쏟아져 나온 금싸라기, 감로주가 나왔다는 술샘, 뱀이 지킨다는 우물, 하늘에서 떨어진 쌀궤, 향유방울의 이적이 나타난 성모상, 소박맞은 여인들이 가보아야 할 봉황산, 정력이 약한 사람에게 권할 만한 사인암 등 입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을 따라 기이한 여행 체험을 할 수 있다. 전국의 숨겨진 비경을 직접 따라가다 보면 우리 민족의 정체성을 다시 한 번 일깨우게 되며, 선조들의 숨결을 느껴볼 수 있는 소중한 여행길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명문 고교에서 10여 년 동안 영어를 가르쳐 왔으며,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학교를 그만두고 세계여행 가이드가 되었다. 여행객을 안내하면서 정통 영어의 활용과 미국인이 자주 쓰는 슬랭까지 두루 섭렵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영어 도사가 되었다.

목차소개

1. 강원도편 2. 경기도편 3. 충청북도편 4. 충청남도편 5. 경상북도편 6. 경상남도편 7. 전라북도편 8. 전라남도편 9. 제주도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