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예수를 만난 후 인생이 180도로 바뀌었다

대천덕 外 | 오늘 | 2002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900원

전자책 정가 3,200원

판매가 3,200원

도서소개

'행복동 모델하우스로 초대하는 사람들의 살아있는 이야기' 한국 목사님 18명이 하나님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말해주고 있다. 이들은 자신들이 실제로 히니님을 만나는 경험을 했으며 그때의 기쁨과 감격을 구체적으로 이야기해 주고 있다. 인간은 동물과는 다르게 양심이라는 것이 있으며 감정이 있고 꿈을 갖고 있는 영적인 존재이다. 그것은 우리가 사는 세계 너머의 세계가 반드시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을 지배하는 신은 과연 하나님인가, 아니면 다른 신인가 하는 것에서 사람들은 또 다시 의문을 갖기도 한다. 그러나 우리를 지배하고 온 우주 만물을 손수 지으시고 그것이 당시 자신을 따르기를 원하는 분은 하나님임을 여기 목사님들이 본의들의 간증을 통하여 잘 가르쳐 주고 있다.

목차소개

전우섭ㆍ이기려면 버려라 대천덕ㆍ'예수원'을 설립하기까지 이영무ㆍ그라운드의 전도사 이재서ㆍ미국이라는 넓은 대륙이 나의 무덤이 된다 해도 이병돈ㆍ할머니의 기도의 열매 장자천ㆍ나의 마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냐 송광택ㆍ'만일 하나님이 계시다면'이 무엇이냐 방지일ㆍ죽이면 죽으리라 김영덕ㆍ이런인간을 어디에 쓰시려고요? 임종달ㆍ전주에서의 기적 용혜원ㆍ시인으로 살아가기에 행복하다 권태일ㆍ우리의 '사랑밭회' 박종면ㆍ하나님이 있으면 믿지요 박대선ㆍ죽을 때까지 목사님으로 불리고 싶다 주선애ㆍ살려만 주시면 주의 일을 하겠습니다 오병세ㆍ유교의 완고한 집안에도 하나님은 찾아오셨다 임영천ㆍ문필 목회자의 사역의 달란트 김번일ㆍ임춘애의 코치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던 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