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는 과학이다

이권배 | 새로운사람들 | 2002년 09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氣가 과학이라고??? 실증과학의 편협한 눈으로 보면 허무맹랑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氣는 엄연히 음양오행의 원리가 적용되는 超科學입니다. 계측의 어려움과 인식의 부족에도 불고하고 氣의 학문인 음양오행학이 2000년 이상 유지되어 온 까닭도 바로 이런 점 때문입니다. 아직도 사람의 몸에 의탁하여 氣의 존재를 증명하고 學理를 밝힐 수밖에 없는 형편이지만 氣 과학은 실증과학의 한계를 극복하는 대안으로 일상의 현상으로부터 심오한 철학적 원리에 이르기까지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제시해 줍니다. 또한 개발과 파괴에 봉사하는 실증과학과는 달리 자연의 섭리와 보존에 이바지하는 환경 친화적인 학문입니다. KBS '미스터리 추적'과 SBS '미스터리 극장'에 대한 명쾌한 해석 이 책은 KBS '미스터리 추적'과 SBS '미스터리 극장'등에서 다룬 사건과 실화를 통해 氣의 정체를 밝히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우물쭈물하며 제대로 결론을 내리지 못한 사실에 대해서도 氣 과학으로 명쾌한 해석을 내립니다. 아울러 이 책에는 氣 과학의 엄청난 진리가 실려 있기 때문에 불경이나 성경처럼 장서로 보관하면 집안의 氣의 상생(相生)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독자 여러분이 스스로 음양오행의 氣의 원리에 따라 생활할 수 있는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저자소개

(李權倍) 1940년 생으로, 부산 영도초등학교, 부산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대학교 법대 법학과 및 문리대 의예과를 졸업하였다. 육군에 입대하였으나, 의가사 제대후 조달청에 근무하였고, Global Forwarding Department Busan Manager, Global Enterprises Ltd. BANYEO CY 소장을 역임하였다. 1989년 명리학 및 성명학 연구에 입문한 뒤, 1998년 한국정신과학회와 대한초능력학회에서「기의 정체와 생명체의 신비」를 발표한 바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氣의 정체는 무엇인가 제1장 氣과학의 역사적인 배경과 발전 과정 존재의 비밀과 氣의 정의 氣의 학문 음양오행학의 출현 현대 과학으로도 밝혀지지 않는 氣의 정체 지금 인류의 문명은 어디까지 와 있는가 지금 지구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지금 인류가 알고 있는 氣란 무엇인가 제2장 氣에 대한 일반의 인식과 대체의학에서의 활용 氣의 인식 氣 수련 수맥(水脈) 옥(玉) 맥반석(麥飯石), 게르마늄, 황토(黃土), 자수정(紫水晶) 자석(磁石) 초장파(超長波) 이온기 氣 반지(斑指) 氣 카드 피라미드 제3장 氣로 인하여 생기는 현상과 미스터리 좋은 물과 나쁜 물에서 생기는 현상 언어에서 발생하는 현상 성명에서 나오는 힘 식물의 살인범 검거 환자를 치료하는 식물의 파동 사상의학(四象醫學) 주역(周易)의 실체 미스터리로 취급되는 사주학 미스터리로 취급되는 성명학 작두를 타는 무속인 영혼의 존재 무속인의 점술 쌍둥이의 텔레파시 氣가 나온다는 달마상 미스터리와 氣의 존재 제4장 방송3사에서 추적한 미스터리의 내용과 실제 氣 수련원에서 하는 수련법은 이대로 좋은가 수맥파는 과연 해로운가 옥의 氣는 치료 효과가 있는가 찜질방은 어떤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가 자석 제품은 과연 몸에 좋은가 피라미드의 氣와 미스터리 초장파기기의 효능 氣 제품과 氣의 구성 형태 물에 관한 미스터리와 도형 말과 글자에서 생기는 미스터리 성명에서 생기는 미스터리 "식물이 당신을 보고 있다" 자연음악의 미스터리 사상의학의 허실 주역의 실체 사주팔자와 사주학 성명학의 실제 영혼은 존재하는가 유체이탈이란 무엇인가 과연 전생이 있을까 풍수지리란 무엇인가 "그 마을에 무슨 일이 생겼나?" 제5장 하늘도 놀라고 땅도 움직일 신비의 氣과학 동양학의 발달 과정과 배경 氣의 상생과 상극 문자의 氣와 성명의 氣 신기의 조화와 부조화 음양오행의 氣의 정체를 발견한 동기 5행체와 20체 氣 수련원의 수련법 수맥파의 진실 옥의 치유 기능 맥반석, 게르마늄, 자수정, 황토 자석의 효능 초장파 이온의 효과 氣 반지와 氣 카드 피라미드의 氣 물의 신비와 육각수 언어와 성명의 氣 외부 자극에 대한 식물의 반응 사상의학의 체계 주역의 세계 사주팔자의 비밀 성명과 운명 영혼의 존재 전생에 관하여 풍수지리의 실체 마을에 변고가 일어난 이유 |부록| 氣 카드의 선택과 소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