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 도토리의 세상 배우기

조대현 | 오늘 | 2003년 05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500원

전자책 정가 2,600원

판매가 2,600원

도서소개

'막내 도토리의 세상 배우기' 막내 도토리의 여행을 통해 보게되고 알게되는 세상을 어린이들에게 보다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고 따뜻하게 그려내는 조대현선생님의 글모음이다. 수록된 동화로는「막내도토리 세상배우기」,「귀여운 포로」,「동그라미 나라의 네모돌이」,「감나무 한 그루」,「아카시아가 핀 약수터」,「지애의 믿음」,「개나리꽃을 싣고 달리는 기차」,「하얀새와 민들레」,「깊어가는 가을」,「귤 세개의 행복」등 10편으로 각각 이야기의 줄거리는 달라도 이 책에서 지은이가 꼭 하고자 하는 말이 있는데 "사람은 어려서부터 여러 가지 힘든 체험을 많이 하고, 그것을 스스로 이겨냈을 때 큰일을 할 수 있는 인물이 된다"는 것이다. 이 책은 어린이 문화대상의 수상과 함께 문화관광부의 추천까지 받은 책이기도 하다. 엄마처럼 큰 상수리나무가 되고 싶었던 도토리, 나무 아래서 그 소중한 꿈을 키워간다. 그러나 어느날 짖궂은 다람쥐가 막내 도토리를 물고 가버린다. 하지만, 막내 도토리는 고난을 헤치고 엄마 곁에 의젓하게 다시 돌아오고, 이 사건을 계기로 또 하나의 세상을 배운다.

저자소개

1939년 강원도 횡성에서 태어나 서라벌 예술대학과 단국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1966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었고, 한국아동문학상, 소천아동문학상, 한국어린이도서상, 어린이문화대상, 방정환문학상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 <>, <>, <>, <>, <>, <> 등 30여 권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동화를 읽는 어린이는…… 막내 도토리의 세상 배우기 귀여운 포로 동그라미 나라의 네모돌이 감나무 한 그루 아카시아가 핀 약수터 지애의 믿음 개나리꽃을 싣고 달리는 기차 하얀새와 민들레 깊어가는 가을 귤 세 개의 행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