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측교정 - 아름다운 미소 만들기

최연범 | 유나미디어 | 2003년 05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감쪽같이 치아를 교정한다 해서 비밀 교정이라고도 불리는 설측 교정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책이다. 설측 교정의 치료 기간이나 시술 기간 등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을 바로잡고 설측 교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는다. 이외에도 일반인이 알아야 할 치과 상식을 소개하고, 대표적인 치과 질환에 대해서도 설명을 덧붙였다.

저자소개

치의학 박사이다.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일본 쯔르마대학 교정과 수련 및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국 Tweed foundation을 수료했고, 일본 Fujita 연수회 수련을 마쳤다. 유럽 설측교정 연구회 정회원이며, 한국 설측교정 연구회 이사이다. 현재 최연범 치과의원 원장으로 있다.

목차소개

제1장 나는야 침묵 미인? - 마음의 표정을 바꾸어라 건치오복, 오죽하면 오복 치약일까? 포기할 수 없는 '먹는 즐거움' - 치아의 구조와 역할 상큼한 미인을 만드는 미소 게임 그녀의 웃음을 앗아간 문제성 치아들 치아 배열이 좋으면 사는 게 즐겁다 교정 치료가 필요한 여덟 가지 유형 제2장 티 안 나는 감쪽 교정 - 설측 교정의 실제 예방이 최선의 치료다 교정 원리 - 치아는 움직이는 거야 설측 교정으로 아름답게, 당당하게 설측 교정 실제 A 부터 Z 까지 제3장 설측 교정으로 자신감을 되찾은 사람들 (10 case) 아래턱의 돌출 (주걱턱) 뻐드렁니와 위아래 앞니가 맞물리지 않음 얼굴 중앙부와 입의 돌출 앞니 돌출로 인한 입의 돌출 위아래 입술 돌출의 혼합 치열기 환자 얼굴 중앙의 함몰과 턱 부위의 돌출 입의 돌출과 앞니가 맞물리지 않음 위아래 입술의 돌출과 앞니 사이의 공간 위아래 이가 맞물리지 않고 고르지 않은 치아 위아래 입술의 돌출 제4장 일반인이 알아야 할 치과 상식 - 치아 건강, 안녕하세요? 세살 치아 여든까지 - 연령별 치아 관리와 특징 촌스럽게 양치질은? - 자일리톨 껌이 있잖아! 랄랄라, 신나는 칫솔질 스케일링에 대한 세 가지 편견 결혼 전 꼭 체크해야 할 치아 건강 임산부의 치과 치료와 충치 방지를 위한 건강 수유법 치아의 노화와 노인성 구강 질환 누런 이에 하얀 꿈을 - 치아 미백술 너 금니 했니? 난 다이아몬드 박았다! 제5장 대표적인 치과 질환 치아 우식증 (충치) 신경 치료 치주염 (풍치) 시린 이 - 이가 시려요 입 냄새 (구취) 치아 결손 (상실) 턱관절 장애 이갈이 사랑니와 매복치 구강 건조증 코골이 구강암 치은염 (잇몸 질환) 인공치아를 자기 치아처럼 - 치아매식술(임플란트) 제6장 Q & A - 설측 교정에 대한 10문 10답 토끼처럼 튀어나온 앞니 입의 돌출 교정기간 중 교정장치의 교체 문제 윗니의 교정 위아래 치아 배열이 고르지 않아요 덧니 때문에 고민이에요 코 성형한 사람의 치아 교정 이를 네 개나 빼야 된대요 윗니와 아랫니가 맞물리지 않아요 옥니 교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