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매틱 파워 지방흡입술 -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

정광섭 | 유나미디어 | 2002년 10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현직 성형외과 전문의가 쓴 지방흡입술에 관한 책' 리포매틱은 출혈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표피 바로 아래 부분의 지방까지 흡입할 수 있는 최첨단 기기이다. 이 책은 비만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리포매틱 지방흡입술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신체 각 부위별 지방흡입술 칼라 사진을 곁들여 소개한다. 리포매틱 파워 지방흡입 수술을 받으면 '자기가 원하는 신체 부위'에서 '자기가 원하는 만큼'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신체 부위 중 두툼하게 부풀려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지방을 이식해서 비너스라인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이런 모든 과정이 칼라사진을 곁들여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다. 각종 다이어트 방법과 문제점 집중 조명한다.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체중을 줄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다. 대부분 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고통이 따른다. 이 책은 리포매틱 파워 지방습입술의 구체적인 시술 과정은 물론 다이어트에 대한 오해 10가지, 비만체크법,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유지하기 위한 부위별 체조 등이 그림과 함께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저자소개

상파울로 가톨릭의과대학 졸업, 미국 테네시주립대학 인턴과정 수료, 상파울로 만다끼주립병원 일반외과 레지던트 수료, 상파울로 세인트하우스병원 성형외과 레지던트 수료, 시카고대학병원 성형외과 수료, 상파울로 베네피션시아 뽀르뚜게자 성형외과 레지던트 수료, 브라질 성형외과 전문의 시험 수석 합격, 뉴욕대학병원 성형외과 수료, 프랑스 파리 닥터 피에르 푸니에 지도하에 성형외과 수료, 파리 인스티튜트 구스타브 루시 암센터 성형외과 수료, 뉴욕 슬로언 케터링 메모리얼 암센터 성형외과 수료, 뉴욕대학병원 맨하탄 미트병원 성형외과 수료, 상파울로 베네피션시아 뽀르뚜게자병원 유방성형수술 주임 역임, 포천 중문대학교 의과대학 성형외과 외래교수, 브라질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브라질 성형외과 전문의, 대한미용외과학회 학술이사, 대한 정맥학회 정회원, 보니따성형외과 원장.

목차소개

책을 내며 피그말리온의 꿈을 위하여 제1장 부자 몸매, 가난한 자 몸매 제2장 아름다움은 움직이는 거야 제3장 비만과의 전쟁 제4장 지방흡입으로 살을 뺀다 제5장 신체 부위별 지방흡입 제6장 할리우드 미녀 스타들의 비밀 제7장 아름다운 의무 -몸매 지키기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