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인생을 역전시켜라 - 최윤희가 제안하는 이 시대의 성공학

최윤희 | 여성신문사 | 2005년 12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주부들에게 희망 전도사로 알려진 최윤희 씨의 인생 역전 스토리다. 남편의 사업 실패로 평범한 전업주부에서 180도 역전된 인생을 살게 된 그녀의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통해 여성 성공의 해법을 살펴보고 있다. 또 절망을 딛고 희망을 향해 달리는 사람들, 발상 전환으로 자신의 길을 개척한 사람들, 남편과 자녀보다 자기 계발로 행복을 꾸리는 사람들, 남을 소중하게 여기는 삶을 통해 삶의 의미를 되찾은 사람들 등 전국 방방곡곡에서 만난 인생 역전 용사들의 다양한 이야기도 함께 담았다.

저자소개

프리랜서 카피라이터로 각 기업체, 공무원, 주부, 시민, 대학원, CEO 대상으로 전방위 강의활동을 하고 있다. KBS-TV 명사특강, MBC-TV 느낌표 특강, SBS-TV 행복특강, EBS-TV 부모특강, 육아 TV 자녀교육 시리즈 특강 등 다수의 TV 강의, KBS 라디오 ‘안녕하세요? 정한용, 왕영은 입니다’ 등 3개 프로에 고정 출연하였다. 서울특별시 영상매체 심사위원, 한국 관광협회 호텔등급 심사위원, 경향신문 향기가 있는 아침, 중앙일보 인터넷 신문 등 칼럼 집필, 코스모폴리탄 카운슬러이다.「고정관념 와장창 깨기」「최윤희의 행복동화」「당신의 위대한 힘을 꺼내라」등의 책을 펴냈다.

목차소개

최윤희의 my story … 당신의 인생을 역전시켜라 나는 38세까지 100퍼센트 순수, 완전 무공해 전업주부였다 화초가 아닌 약초가 되고 싶어 마지막 잎사귀와 첫번째 잎사귀의 차이 주부들이 먼저 벗자 1st story … 주저앉기 전에 일어나 걸어라 연애할 땐 '캡', 살다 보니 '캔' 달력의 나이보다 중요한 것 희망을 꺼내는 파파 할머니 별채 하나 만드세요 엔도르핀보다 진한 감동으로 가장 남는 장사는 공부 일하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버는 것은 기술, 쓰는 것은 예술 2nd story … 절망 속에서 희망을 '캐'내라 마흔에 나비 되어 날다 빵 굽는 여자 인생을 보물찾기 게임처럼 해바라기가 아닌 '새바라기'로 인생엔 백미러가 없다 도망가는 꿈, 노끈으로 꽉! 전화 거는 아줌마 나를 분리 수거합시다 3rd story … 남과 다른 나만의 길을 찾아라 시인의 아내, 반찬가게를 열다 다른 사람이 가지 않은 길을 가라 1년 전과 똑같지 않게 살기 우주를 변화시킬 돌 하나가 되어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처럼 지금 있는 곳에서부터 변화를 포기를 컷트하고 우선 시동을 걸어라 4th story … 미래 지향적으로 살아라 사과꽃에서만 사과 향기가 날까 불평대학 투덜학과 졸업하세요 3번 개구리가 살아난 까닭 평생 부자로 사는 길 미래 지향적인 개미처럼 뽀송뽀송하게 살자 당신 기초 공사 튼튼해? 단체 입장하는 고통도 어서 옵쇼 5th story … 인생의 밑그림을 다시 그려라 장미와 소나무가 싸우는 이유 묻고 싶어, 당신의 현재를! 인생 찾기 버튼을 눌러라 땅콩보다 더 고소한 인생 도전, 인생 신장개업 암탉이 울면 새벽이 온다 장밋빛 인생을 노크하세요 생방송으로 하는 유언 6th story … 변화를 시도하라 너의 인생에 태극기를 꽂아라 나도 한번 저질러봐? 너희가 미래를 아느냐 21세기형 노라는 집을 뛰쳐나가지 않는다 나는 돌이로소이다 그녀가 투사로 돌변한 까닭은 NG 없는 생방송 인생 좋은 친구는 인생의 비타민 7th story … 남을 소중하게 여기며 살자 호주머니가 많은 여자 매일 밤 열 통의 편지를 쓰는 여자 행복, 그거 얼마예요? 나눠 쓰면 새끼 치는 것 개미는 공룡이 될 수 없지만 산타클로스가 되고 싶어 한번 웃고 들어오세요 칸트 아줌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