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모습에 길을 묻다

김기중,류영수 | 새로운사람들 | 2004년 10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인생이라는 길 위의 사람들을 찾아 나선 스승과 제자의 희망 찾기우리는 누구나 인생이라는 길 위에 서 있다. 길을 가는 사람은 누구나 예외 없이 자신의 뒷모습을 남기고, 그 뒷모습을 책임지며 살아가야 한다. 돌이킬 수 없는 인생이기에 치열하게 살아가는 사람만이 그 뒷모습에 진한 깊이를 담는다. 또한 자신의 인생을 후회 없이 살아온 사람들의 뒷모습은 후배들에게 길잡이가 된다. 이 책은 스승과 제자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치열게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찾아다니며 길을 묻는 내용으로 엮은 것이다. 이 책에는 두 사람이 2년여 동안 고민하며 찾아낸, 평범하지만 다양한 길을 걷고 있는 사람들의 꾸밈없는 얼굴과 진솔한 생각들이 잔잔하게 전해진다. 퇴근 길, 지치고 힘든 하루를 마치고 돌아가는 지하철에서 편하고 쉽게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사진 에세이를 만들고 싶었다는 작가의 말처럼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이들을 위한 작은 휴식 같은 책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스물아홉 살의 대학생이다. 환일고를 졸업하고 한국항공대에 들어갔으나, 비행기에 대한 막연한 환상이 깨진 후 날개를 접고 의경으로 입대했다가 제대하자마자 기자가 되기 위해 경희대학교에 들어갔다. 현재 경희대 언론정보학부 4학년 재학 중이다.

목차소개

사진찍은이의 말 글쓴이의 말 후회 없는 삶을 살아온 인생의 주연 - 전숙 산을 오르는 이유 - 구인모 버려진 학교에서 새롭게 키우는 꿈 - 박대헌 나만의 철학을 완성하기 위해 - 이용우 음악을 나누는 기쁨 - 이남재 남이 걷지 않는 레일을 걸으며 - 장강환 낭만이라는 이름의 세월을 달리다 - 박의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