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마중물

김민식 | 좋은땅 | 2017년 04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찬양마중물》은 각 교회의 회중찬양을 돕기 위하여 찬양인도자들이 적용하기 쉬운 멘트를 모은 책이다. 성도들의 찬양을 끌어올리려면 좋은 음악과 함께 적절한 인도자 멘트가 필수적으로 요구되는데 신학적으로 올바르면서 듣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인도 멘트를 구사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런 분야에 대하여 갈증을 가진 분들에게 이 책이 시원한 대안이 되기를 바란다.
《찬양마중물》에는 200개의 멘트가 들어있다. 각 멘트는 서너 개의 작은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다. 찬양의 전후에 적절히 구사하시면 모든 연령층의 성도들에게 효과적인 동기부여가 되리라고 기대한다.

저자소개

김민식은 한국 1세대 복음성가 작곡가 겸 찬양사역자입니다.
7080시절에 통기타 싱어송라이터로 가수 생활을 시작하여 활동 중 개인적인 고난을 겪던 중에 연예인 교회를 만나 신앙의 여정으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1980년 이후로 지금까지 찬양의 외길을 걸어오면서 다수의 찬양집회와 찬양 세미나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의 행복을 전파했습니다. 한때는 레코딩 스튜디오를 경영하며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 복음적인 활동을 하였습니다. 작곡하여 알려진 곡으로는 〈그날이 도적같이〉, 〈영원한 사랑〉, 〈불속에라도 들어가서〉, 〈주와 함께라면〉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