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사람들의 99가지 화술 (개정판)

조 지라드 | 백만문화사 | 2022년 1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상대방을 설득하는 99가지 화술법!

『성공하는 사람들의 99가지 화술』은 대화를 통해 상대를 자기 뜻대로 움직일 수 있는 99가지 화술을 설명한다. 마음을 움직이는 비결,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 기분을 살려주는 비결, 끌어들이는 비결, 부드럽게 비판하는 비결, 친근감을 주는 비결, 내 편을 만드는 비결 등의 큰 주제 아래 다양한 화술 비법을 알려준다. 이 안에는 단순히 말 잘하는 방법에서부터 자세 및 시선, 미소 등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기는 법, 상대방과의 논쟁에서 이기는 방법, 화제를 찾는 법, 내용을 명확히 전달하는 법, 재미있는 대화를 만들어가는 방법 등도 담겨 있다. 특히 비즈니스맨을 위해 세일즈에서 성공하는 대화술도 소개한다.

*이 책은 1995년 8월 5일에 출간된 <성공하는 사람들의 99가지 화술>개정판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조 지라드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세일즈맨으로 인정받고 있다. 스스로 '35세까지 나는 세상에서 가장 실패한 낙오자였다'고 고백할 정도로 실패의 경험이 많은 그는, 고등학교에서는 퇴학을 당했고 직장에서는 번번이 쫓겨나 전전한 직장만 해도 40여 군데가 넘으며, 마음먹고 시작한 사업도 사기를 당해 막을 내리고 만다. 갖가지 고난과 실패 앞에서 좌절하기도 했지만 그는 '세일즈'에서 인생의 해답, 성공의 실마리를 찾았다. 시보레 자동차 대리점에서 15년간 무려 13,001대의 자동차를 파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기네스북에는 '세계 No. 1 세일즈맨'으로 12년 연속 선정되었다. 그의 라이프 스토리는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대 모든 사람들에게 도전정신과 희망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또한 조 지라드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강연자 중 한 사람으로, 제너럴모터스, 휴렛팩커드, 포드 자동차, 크라이슬러, 3M, IBM 등 많은 기업에 세일즈 노하우와 세일즈 마인드를 전파했다. 현재 대부분의 시간을 책과 칼럼을 쓰는 데 사용하고 있으며 세일즈 종사자들의 의욕을 고취하는 강연과 컨설팅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역자 : 김주영

목차소개

1. 마음을 움직이는 비결
2.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
3. 기분을 살려주는 비결
4. 끌어들이는 비결
5. 부드럽게 비판하는 비결
6. 친근감을 주는 비결
7. 휘어잡음의 비결
8. 내 편을 만드는 비결
9. 웃음을 끌어내는 비결
10. 깊은 인상을 남기는 비결
11. 논쟁에서 이기는 비결
12. 세일즈 성공의 비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