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나를 용기나게 하나요 : 소중한 내 아이 감정 시리즈 용기

하이디 하워스 | 나무생각 | 2017년 03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아기 거북은 지금이야말로 용기를 내야 할 때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아이들이 자라는 동안 생활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주제로 한 따뜻하고 아름다운 그림책 「소중한 내 아이 감정 시리즈」 용기 편 『무엇이 나를 용기 나게 하나요』. 아기 거북은 알에서 깨어나자마자 겁먹거나 주저하지 않고 용기를 갖고 담대하게 바다로 나아갑니다. 아기 거북은 물속으로 들어가서도 스스로 모든 일을 해내야 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머나먼 여행을 떠났다가 자신이 태어난 바닷가로 다시 돌아올 때까지 아기 거북은 매번 큰 용기를 냅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하이디 하워스
저자 하이디 하워스는 남편 대니얼 하워스와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으며, 현재 두 자녀와 함께 영국 데본에 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글이 그림을 보다 돋보이게 합니다. 지은 책으로는 《떨어지는 별을 잡는 법》, 《가장 작은 등대지기》 등이 있습니다.

역자 : 강소라
역자 강소라는 홍익대학교 예술학과를 졸업한 뒤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고, 틈틈이 청소년 및 어린이 잡지에 미술 칼럼을 연재했습니다. 영국과 이탈리아 등 유럽을 여행하고 돌아와 현재 번역과 집필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다시 만난 어린 왕자》 등이 있습니다.

그림 : 대니얼 하워스
그린이 대니얼 하워스는 대학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했으며, 1997년부터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했습니다. 《신 나는 하누카》, 《아직도 나를 사랑하나요?》 등 50여 권의 책에 따뜻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 왔습니다. 아내와 두 자녀, 그리고 오리, 닭, 토끼와 함께 데본에 있는 오두막에 살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떨어지는 별을 잡는 법》, 《가장 작은 등대지기》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