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토킹 위드 스트레인저

Ellie Oh외 1명 지음; 2da 그림 | 뉴런 | 2017년 02월 2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8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외국인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게 해주는 영어책!

외국인과 3분 수다를 떨고 싶다면『리얼토킹 위드 스트레인저』! 외국인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우연한 기회. 눈치 보고 입만 뻥끗거리다가 끝나버린 적 있나요? 이 책은 외국인과 대화를 시작하거나 마무리할 때, 어색하거나 침묵이 흐를 때, 짧지만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감’을 기를 수 있게 도와줍니다. 호텔에서 마주친 벨보이, 학교에서 처음 만난 친구, 상점 점원 등 처음 만나는 낯선 사람과 Anna가 가볍게 나누는 대화 혹은 잡담을 23개의 에피소드로 담아 소개합니다.
출신지, 날씨, 음식의 맛에 대해서, 선물을 고르면서, 어디를 여행하고 있는지 등 서로에 대해 전혀 몰라도 대화의 주제가 될 수 있는 이야깃거리를 볼 수 있고, 어떻게 말을 걸고 대화를 이어가는지, 리얼하게 느껴볼 수 있습니다. ‘15일 학습일정표’는 상상하고, 듣고, 말해보고, 써보고, 함께하는 5가지 학습법을 적절한 학습일과 분량에 맞춰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자소개

그림 : 2da
약 10년째, 그림을 그리고 있는 여자. 『Real Talking』과 『Real Talking Abroad』 『Real Talking with Strangers』에 등장하는 도도하면서도 정감 가는 매력적인 캐릭터, Anna를 만들어주었다. 2da는 딱 Anna만큼만 영어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희망과 독자들이 영어에 용기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 장면, 한 장면 생동감 있게 연출해주었다. <이다이다전> <나와이다전> 등 4번의 개인전을 열었고, 『이다의 허접질』 『내 손으로 발리』 『작게 걷기』 『길드로잉』 등 6권의 책을 펴냈으며, 지금은 어른을 위한 동화를 준비 중이다.

저자 : Ellie Oh, Tasia Kim
미국 현지 시니어 디자이너에서부터 필리핀 국제학교 디렉터, 한국 영어강사 및 저자로서 다양한 경력을 지닌 Ellie Oh는, 유치원생부터 기업인 및 시니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을 가르치고 그 경험을 토대로 톡톡 튀는 살아있는 영어를 전달하고자 한다. 문법적인 영어보다는 리얼한 영어와 문화에 관심이 많은데, 현재 비즈니스 강의와 회화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Real Talking』『Real Talking with Strangers』『Real Talking Abroad』『Real Talking in the Office』『Real Talking for Travel』『Real Talking for Kids』가 있다. 저자블로그: http://myellieoh.blog.me
에디터인 Tasia Kim은 이 책의 Script를 구성하였다. 스토리를 짜고 표현을 맞춰 나가면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을 더 세심하게 고를 수 있었다는 그녀는 학습을 위한 콘텐츠보다 사용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목차소개

Real Talking with Strangers Episode
A Dictation Book of Real Talking with Stranger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