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과서 어휘 능력 예비단계 1

아울북 초등교육연구소 | 아울북 | 2017년 03월 0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11,040원

판매가 11,040원

도서소개

하루에 한 시간씩 두 달이면 입학 준비 끝!

『초등교과서 어휘 능력 예비 단계』시리즈는 미취학 아동 및 초등 1, 2학년을 위한 언어 능력 및 사고력 신장 프로그램입니다. 취학 전 꼭 알아야 할 초등 필수 어휘 1,500개를 담았습니다. 교과서 1, 2학년의 주요 학습 어휘도 수록하여 예비초등생과 초등 저학년이 어휘력 부족으로 겪는 학교 공부의 어려움을 해결하였습니다.

특히 학습 내용을 미취학 아동의 사고 발달에 필수적인 동작 어휘 및 그것의 연관 어휘를 중심으로 구성하여 사고력 훈련이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기본적인 동작 어휘로부터 비롯되는 확장 어휘 및 중요한 우리말 동작 어휘, 관련 기초 한자와 한자어까지 다뤄 아동 스스로 언어의 확장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총 4권으로 하루 한 시간씩 두 달이면 입학 준비를 마칠 수 있습니다.

제1권은 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어휘 300개를 중점으로 익히며, 1개 어휘에 대해서 반드시 3~4회 이상의 반복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도입부는 만화로 하여 아동이 어휘 학습을 쉽고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하였고 중간중간 학습의 재미가 더하도록 어휘놀이 코너도 넣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소개



저자 : 아울북 초등교육연구소

저자 아울북 초등교육연구소는 초등학교 교사, 초등 논술 강사, 아동 교육 전문가, 동화작가, 전문 번역가, 기자, 카피라이터, 어린이 방송 프로그램 작가, 시나리오 및 드라마 작가, 애니메이션 작가, 음악 칼럼니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울북 초등교육연구소는 누구보다도 첨예하게 우리말을 다루고, 우리말을 고민하고, 우리말을 가다듬어 온, 그리하여 우리말을 잘 아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어휘력이 곧 사고력과 창의력의 원천'이라는 믿음 하에 어휘력 신장을 통해 학습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각종 저작들을 기획, 개발 중입니다.

목차소개

목차

1장
먹다 - 맛있는 감자, 어떻게 먹지?
입 - 먹을 때 꼭 필요한 입
식 - 원시인 가족의 식사
밥 - 어떤 밥이 되고 싶니?
어휘랑 놀자

2장
보다 - 이상하면 살펴보자
눈 - 우리 눈싸움 할까?
모양 - 모양으로 찾아봐
색 - 무지개는 무슨 색?
어휘랑 놀자

3장
듣다 - 흘려듣고, 귀담아듣고
귀 - 귀지의 여행
소리 - 무슨 소리인지 맞혀봐
어휘랑 놀자

4장
입다 - 옷을 입다
옷 - 옷이 들어간 낱말
몸 -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옷
신발 - 여러 가지 신발
어휘랑 놀자

정답과 해설
찾아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