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e Bovary (영어로 읽는 세계문학 5)

귀스타브 플로베르 | 내츄럴 | 2013년 04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보바리 부인] 영문판.
1857년 간행. 집필 5년 만에 완성된 작가의 대표작이다. 평범한 시골 의사 보바리의 아내 에마는 다정다감하고 몽상적인 성격의 소유자다. 그녀는 한적한 시골생활에 진저리를 치고, 남편에게 만족하지 못하여 사치와 외도를 일삼다가 진퇴유곡(進退維谷)에 빠지게 되는데...
당시로서는 놀랄 만큼 노골적인 묘사로 여주인공의 행동을 서술한 이 소설은 잡지에 연재되는 동안 화제가 되었으며, 그해 풍기문란 혐의로 기소되기까지 했으나, 결국 무죄로 판결되었다. 이 사건으로 플로베르는 일약 유명작가가 되었으며, [보바리 부인]은 프랑스 사실주의 소설의 첫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자소개

귀스타브 플로베르
귀스타브 플로베르 (Gustave Flaubert)
1821~1880. 루앙 출생. 프랑스의 소설가.
시립병원 외과부 의사의 아들로 중학시절부터 소설 [광인일기(狂人日記)] [11월] 등을 습작하였다. 파리대학 법학부에 재학 중 간질(癎疾)과 유사한 신경증이 발작한 것을 계기로 문학에 전념하여, [감정교육(感情敎育)]의 초고와 [성(聖)앙투안의 유혹]의 초고를 썼다. 그 뒤 낭만파의 영향에 중독된 공상(空想)의 과잉이나 산만한 작풍을 극복하고 확고한 문체와 긴밀한 구성을 가진 [보바리 부]인](1857)을 발표함으로써, 프랑스 당대의 최고 작가라는 명성을 얻었다. 주요 작품에 [세 가지 이야기]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