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맘

르네 피터슨 트뤼도 | 베스트프렌드 | 2009년 09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2,000원

전자책 정가 19,200원

판매가 19,200원

도서소개

엄마는 엄마이기 이전에 한명의 인간이다! 아무도 답해주지 않았던, 진정한 인생을 찾는 엄마들의 자아 찾기 여행이 시작된다. 세상의 모든 엄마를 위한 인생 길잡이 『힐링맘』.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아이를 갖게 되었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엄마가 되면 모두 큰 변화를 겪는다. 저자인 르네 트뤼도는 ‘엄마’가 된 여성이 자기 자신을 돌봄으로써, 이상형으로 그리던 어머니가 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이 책은 총 14단계로 나누어 자신의 자아를 찾고, 좋은 아내이자 엄마가 되는 방법을 알아본다. 엄마가 된 첫 달에서 두 번째 달에는 새로운 정체성을 찾고 스스로를 가꾸는 방법을 소개한다. 세 번째 달에서 여덟 번째 달까지는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엄마’라는 위치에 대한 부담을 덜고, 내면의 즐거움을 찾는 일들을 엿본다. 아홉 번째 달에는 부부 관계를 개선하는 방법을 수록했다. 열 번째 달에서 열두 번째 달에는 엄마로서 정신적인 발돋움과 균형 잡힌 삶을 사는 방법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엄마가 된 ‘여성’이 자신의 삶을 어떻게 지탱해야 하는지 제시한다. 배가 남산 만해지면 여성들은 누구나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질문과 불안감을 갖게 된다. 더 이상 혼자만이 아닌 자신의 ‘아이’와 함께하는 인생을 그려야하기 때문이다. 저자는 균형 잡힌 삶과 자기 관리를 돕는 다양한 조언을 펼쳐내며, 엄마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삶을 사는 지혜를 전한다.

저자소개

르네 피터슨 트뤼도 국제적으로 널리 알려진 직업, 인생 상담가 르네 트뤼도는 오스틴 지역에 있는 지로 상담 관련 기업의 회장이다. 여성의 생활과 직업 사이에 조화를 이루는 데 관한 연구에 헌신했고, 〈워킹맘〉,〈가족생활〉,〈부모되기〉,〈임신과 출산〉,〈미국인의 방식〉등 여러 잡지와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목차소개

1. 엄마로서의 생활, 그리고 나의 새로운 정체성 찾기 2. 스스로를 가꾸며 변모하는 나 3. 기대어 누울 곳을 찾아라 4. 마음을 가다듬자 : 일의 순위를 정하고, 지나친 부탁을 거절하는 법을 익히고, 필요하다면 부담 없이 도움을 청해 보자 5. 엄마의 신조 : 좋은 게 좋은 거야 6. 내면의 빛을 밝혀라 7. 창의력의 고삐를 풀어라 8. 굉장한 삶 : 모험심을 되살려라 9. 부부 관계의 개선 : 친밀함을 유지하라 10. 엄마로서의 정신적 발돋움 11. 조화롭고 균형 잡힌 삶을 살아라 12. 현재를 즐겨라 13. 책을 닫으며 14. 당신을 지탱해 줄 비결 도움을 얻어 모임을 만들고 새로운 당신으로 태어나려면? 서로 돕는 이웃으로 거듭나기 글쓰기 길잡이 엄마의 우울증을 다스리는 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