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독후감 필독선 17 - 중학생이 보는 날개

이상 | 신원문화사 | 2001년 04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4,200원

판매가 4,200원

도서소개

[중학생 독후감 필독선]은 중학생들이 꼭 읽어야 할 명작들을 선정하여, 작품을 바르게 감상하고 독후감을 쓰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시리즈로 작품들은 청소년들의 삶에 지침이 되어 주고 인생관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동서고금에 걸쳐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명작만을 선정하였다.

저자소개

서울에서 출생. 백부 밑에서 성장하면서 어릴적부터 한자 공부를 했다. 동광 학교에 입학한 후 보성고보로 편입한 그는 교내 미술전람회에서 그린 "풍경"이 1등을 하여 한때 화가의 꿈을 꾸기도 했다. 경성 고등공업학교 건축과에 입학한 그는 "난파선"을 편집 주도했으며 여기에 시를 발표했다. 1930년 "조선"에 장편 『12월 12일』을 연재하기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시 「이상한 가역반응」, 「파편의 경치」, 「∇의 유희」등을 썼으며, 단편 『날개』, 『봉별기』, 『환시기』등이 있다.

목차소개

책 머리에ㆍㆍㆍㆍㆍ 작품 알고 들어가기ㆍㆍㆍㆍ... 날 개 황소와 도깨비 단발(斷髮) 종생기(終生記) 실화(失花) 동해(童骸) 권 태 독후감 길라잡이ㆍㆍㆍㆍㆍㆍ... 독후감 제대로 쓰기ㆍㆍㆍㆍ... 엮은이 약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