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존 삼국지 2 : 권력은 조조에게

나관중 | 오늘 | 2010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삼국지만큼 공부거리와 감동을 주는 책은 아직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종류의 책들이 나와 있지만 어떻게 쓰고 꾸미느냐에 따라 많이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지존 삼국지』는 복잡한 이야기들을 맥을 잡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만화풍의 삽화로 움직이는 그림처럼 꾸며 흥미를 유발시킵니다. 고증이 필요한 자료나 삽화들은 여러 고전을 찾아 참고했습니다. 또한, 사건이 일어난 연대를 표시함으로써 역사와 이야기의 흐름을 쉽게 알도록 했습니다.

저자소개

나관중 : 중국 원말, 명초의 소설가 겸 극작가이다. 강담의 이야기 책을 기초로 하여 구어체 장편소설을 지은 선구자이다. 『삼국지연의』 및 시내암과 공저인 『수호지』의 2대 걸작을 비롯하여 『수당연의』, 『잔당오대사연의』, 『평요전』 등의 작품이 있다.
진동일 : 홍익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했다. 각 언론매체와 CF감독생활을 거쳐 현재 한학자로서 고전연구를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노자 5천자 여행>, <채근담>, <고사성어>, <등소평>, <만화로 풀어 쓴 성공비결 36계명> 등이 있다.

감수 : 김주영, 1939년 경북 청송에서 태어나 서라벌예술대학 문예창작과를 졸업했다. 1970년 「여름사냥」이 『월간문학』에 가작으로 뽑히고, 1971년 「휴면기」로 『월간문학』 신인상을 받으면서 문단에 나왔다.

『객주』 『활빈도』 『천둥소리』 『고기잡이는 갈대를 꺾지 않는다』 『화척』 『홍어』 『아라리 난장』 『멸치』 등 다수의 작품이 있고, 유주현문학상(1984) 대한민국문화예술상(1993) 이산문학상(1996) 대산문학상(1998) 김동리문학상(2002) 등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감수의 말

머리글



도겸과 고집불통 유비

조조와 여포

허저를 얻은 조조

여포와 유비

권력은 조조에게

이간책

두번째 이간질

장비의 술주정

손님과 주인이 바뀌다

손책과 옥새

손책과 태사자

강동을 정복한 손책

여포의 신기한 활솜씨

도망가는 유비

전위의 죽음

어리석은 여포

원술의 7로군

조조와 연합군

조조의 준법정신

조조의 머리카락

가후의 병법

조조와 원소

애꾸눈이 된 하후돈

진등의 계략

다시 뭉친 유비 삼형제

변덕쟁이 여포

여포의 비참한 최후

유비는 황제의 아저씨

황제와 조조의 사냥

황제의 밀서

조조의 용타령



삼국지 연표

후한 말 지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