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라, 영단어! 도깨비 영웅전 4 - 실버 도적단의 비밀

손은호 | 아울북 | 2008년 12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7,600원

판매가 7,600원

도서소개

캐릭터로 정복하는 신개념 영어학습법, 캐릭터 네이밍 학습법. 거북이와 당나귀가 합체하면 어떻게 될까? 고무와 도마뱀이 결합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서로 다른 두 개의 영어 단어가 결합해 기상천외한 캐릭터가 탄생합니다.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톡톡 튀는 캐릭터들의 한판 승부! 『나와라, 영단어! 도깨비 영웅전』은 캐릭터의 이미지만 떠올려도 두 개의 영어 단어를 자연스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한 학습만화입니다.

4권은 럭키를 통해 밝혀지는 실버 도적단의 비밀을 주제로 구성하였습니다. 도대체 100년 전 도깨비월드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한편, 집으로 돌아온 리치는 아빠, 웰스(Wealth)씨가 납치된 사실을 알게 되고, 제로는 리치의 아빠를 구하기 위해 핑크 포레스트(Pink Forest)로 가는 도중 머슬 글러브(Muscle Glove)를 잃어 버리는데…. 과연 머슬 글러브(Muscle Glove)를 잃어버린 제로는 악당 러버 리저드(Rubber Lizard)로부터 리치의 아빠를 구할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글 : 손은호
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베테랑 스토리 작가입니다. 평범한 이야기도 흥미지진한 이야기로 풀어낼줄 아는 능력으로 아이들이 지루해하는 영어를 어떻게 재미있게 가르칠까 고민하다가 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림 : 최명수
주요 작품으로 와 이 있습니다. 도깨비 캐릭터들을 만들어 내느라 힘이 들기도 하지만 신기한 캐릭터들과 함께 신나게 영어 공부를 할 친구들을 생각하면 즐겁다고 하십니다.

그림 : 임규석
, 등 많은 학습 만화에서 컬러를 담당했습니다. 탁월한 컬러 감각으로 도깨비 캐릭터들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어 을 완성해주고 계십니다.

감수 : 이병민
서울대를 졸업하고 미국 텍사스대학에서 영어교육학 박사학위를 받으셨습니다. 현재 서울대 영어교육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현재 사용중인 중,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의 대표 저자이십니다. 아이들에게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기 위해 을 만드는데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목차소개

1. 스카이 아일랜드로!

2. 대도적 실버의 진실

3. 집으로 돌아온 리치

4. 신기한 숲, 핑크 포레스트

5. 터틀 동키는 귀여워

6. 보석이 열리는 나무, 쥬얼 트리

7. 잃어버린 머슬 글러브

8. 러버 리저드의 최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