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사냥꾼 잠자리

안은영 | 천둥거인 | 2005년 08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4,250원

판매가 4,250원

도서소개

잠자리의 생태를 알려주는 과학 그림책! 얇고 투명한 날개, 날씬한 몸을 공 잠자리는 언뜻 연약해 보이지만 사실 하늘에서는 적수가 없을 만큼 빠르고 강한 사냥꾼입니다. 뛰어난 시력, 빠르게 날면서도 자유자재로 방향을 바꾸는 놀라운 비행 기술은 갖고 있습니다. 힘센 포식 곤충인 잠자리의 세계가 흥미진진하게 다가옵니다.
그렇게 들여다 본, 잠자리의 생태는 과감한 클로즈업과 연속 장면으로 담겨 있습니다. 특히, 커다란 눈과 몸에 난 털, 다리에 난 뾰족한 가시까지 확대해 보여 주는 장면들에서는 사냥꾼 잠자리의 모습이 실감나게 다가옵니다. 또한, 잠자리의 사냥 모습과 치열한 텃세권 다툼, 짝짓기 경쟁이 연속 장면으로 펼쳐지는 장면들은 바로 눈앞에서 보는 듯한 현장감이 전해집니다.

저자소개

저자:안은영
1972년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릴 적부터 종이만 보면 쓰고 그리고 만들기를 좋아했습니다. 걷는 걸 유난해 좋아해서, 길에서 만나는 모든 것들과 나눈 이야기를 그림책으로 만들고 싶어 합니다. 이 책은 2년 전 우포늪에서 짝짓기 하는 밀잠자리 한 쌍을 만난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자연을 닮은 아이들 곁에 잠자리가 날고 풀꽃이 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지은 책으로는 <네발나비>(2003, 돌베개어린이)가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