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잡으러 갈 거야!

박철민 | 도깨비 | 2006년 10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저 숲은 왠지 으스스해. 꼭 무서운 괴물들이 나타날 것만 같아. 그래도 겁낼 것 없어. 나는 힘세고 용감하니까. 괴물 잡으러 갈 거야! 한 마리, 두 마리, 세 마리... 많이많이 잡을 거야!

아이는 전쟁 놀이를 하다가 숲 속에서 괴물들이 뛰어나올 것 같은 두려움을 느낍니다. 그러나 이내 자신이 용감하다며 허세를 부리고, "괴물 잡으러 갈 거야!"하고 큰소리도 치죠. 비록 숲 속으로 들어가니 다시 두려움에 휩싸였지만, 아이는 용기를 내어 봅니다. 괴물들을 불러 모아 씨름도 하고, 숨바꼭질도 하고, 말뚝박기 놀이까지 한바탕 신나게 놀아요. 숲과 괴물을 통해 어린이들의 두려움과 용기를 시험하는 그림책입니다.

저자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동양화를 전공하고, 1999년 한국어린이도서상 일러스트 부문에서 수상을 했습니다. 2002년에는 일본 노마콩쿠르에서 수상했고, 2003년 BIB국제아동도서전에 초대되어 작품을 출품했으며, 2005년 볼로냐 애뉴얼 작가로 선정되어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호랑이 잡은 아들》, 《나무도령》, 《그 녀석 왕집게》,《육촌형》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