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철학 - 범우문고 185

가드너 | 범우사 | 2006년 04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8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현대 영국의 대표적인 수필가 중 한 사람인 A.G. 가드너의 수필집. 가드너는 수필가로서도 유명하지만 유명한 저널리스트인 동시에 인물평론에 뛰어난 전기작가로 명성이 높다.이 책에는 그의 수필 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 널리 읽혀지고 있는 걸작들을 모았다. 가드너의 수필은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겪고 있는 사소한 일에서 주제를 택하여 그것을 아주 재치있고 유머러스하게 묘사한다.

어느 수필에서나 그는 주위에서 볼 수 있는 사소한 일을 깊이 관찰하여 그 사건의 사회적인 혹은 심리적인 의미를 발견하고 발전시켜 건실한 사회인의 모랄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소개

(Alfred G. Gardiner)
영국의 전기작가이자 수필가, 저널리스트이다. '런던 데일리 뉴스'편집인이며 언론인협회장을 거쳐 1915년 기자협회의 회장을 역임했다. 수필 작품으로「우산 도덕」「모자 철학」등이 있다.

역자소개

동국대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영문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국 미네소타대 대학원에서 수학하고 한국 영어영문학회장, 동국대 대학원장, 미국 컬럼비아대 객원교수를 역임했다. 현재 동국대 명예교수이다. 저서로는「20세기 영미시의 이해」「20세기 영미시의 형성」「T.S 엘리엇 연구」「예이츠 시의 이해」「현대 영미시 해석(영국편)(미국편)」등이 있으며 역서로는「T.S 엘리엇 전집」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우산 도덕
통행규칙론
모자철학
주머니·기타
"부탁합니다"라고 하는 데 대하여
악수론
열린 창문
꿀벌과의 하루
한 남자와 시계
우리들은 책을 사는가
기차시간에 대는 것에 대하여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