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윗취먼니 | 한국복음서원 | 2006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저자소개

지난 세기,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광범위한 영향력을 미쳐온 저술가, 성경 연구자, 사역자.

중국 출신의 신학자이자 교회 지도자인 워치만 니는 18세 때 회심하여 대학 진학의 기회를 포기하고, 성경연구와 복음 전파 사역에 헌신했다.
사역의 초기, 그는 기독교 역사 가운데 가장 균형잡히고 영적인 영문서적 3,000여권을 독파하며 성경에 대한 탁월한 빛과 계시를 소유하게 되었다.
30년 사역의 기간 동안, 그는 중국과 동남 아시아 등지에 수백 개의 교회를 세우는 한편, 하나님의 중심 계시, 곧 생명이신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에 대한 말씀들을 폭포수와 같이 해방했다.



1952년 자신의 신앙으로 인해 투옥된 워치만 니는, 20년에 걸친 수감생활 동안 믿음을 지키고 1972년 순교했다.

그는 광범위한 영향을 끼친 잡지 The Christian을 출판하였고, 대표적 저서로는 20여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애독되고 있는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비롯,《영에 속한 사람》,《자아의 파쇄와 영의 해방》등이 있다.


1930년대에는 그가 설립한 작은 무리회(The Little Flock)라는 교회가 세워졌고, 그의 사역은 급속히 퍼져 나갔다. 중국의 여러 지역에서 작은 가정 교회로 시작되었던 '작은 무리회'는 외국 선교 기관으로부터 완전히 독립된 것이었다. 깊은 영성과 탁월한 지도력을 바탕으로 중국 고유의 교회 운동에 일생을 헌신했던 ?치만 니의 저서는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을 감화시켰다. 그는 죽었지만, 그가 남긴 말씀들은 영적인 계시의 풍성한 보고(寶庫)로 남아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베스트 셀러를 넘어 우리 시대 고전(古典)으로 깊숙이 자리잡고 있다.

목차소개

발간사
서문

1.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2. 믿음의 생활
3. 깊은 생활
4. 외면적 그리스도인과 내면적 그리스도인
5. 그리스도인이 주의해야 할 네 가지 일
6. 그리스도인의 생활의 능력
7. 그리스도인의 생활 원칙
8. 두 종류의 생활 원칙-생명과 옳고 그름
9. '두 번째'의 원칙
10. 균형 잡힌 생활
11. 제단과 장막의 생활
12. 세월을 아끼라

저자약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