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부르는 승자의 두뇌

스즈키도모코 | 현대미디어 | 2006년 05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

저자소개

(Suzuki Tomoko) 칼럼니스트, 일러스트레이터. 혈액형은 AB형. 일본대학 예술학부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4년간 편집자로 근무, 이후 독립하여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 중이다. 키 차이가 34cm 나는 남편과 유원지가 있는 마을에서 오순도순 살고 있다. 여러 잡지에 글과 그림을 싣고 있으며, 지은 책에는 , 등이 있다.

역자소개

1963년 서울 출생.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온라인 번역 교육 과정 '트랜스쿨'을 이수하였다. 정부산하기관인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서 근무했으며, 삼화 무역에서 일본지역 담당자로도 근무했다. 현재 (주)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 , ,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제1장 두뇌를 알면 성공이 보인다 뇌란 무엇인가 인체의 블랙박스, 두뇌의 구조와 기능 알아보기 뇌는 우뇌와 좌뇌로 되어있다 뇌는 정신적, 육체적 균형을 이룬다 뇌는 사용하지 않으면 녹슨다 뇌에는 새로운 뇌와 오래된 뇌가 있다 뇌에는 여러 가지 호르몬이 활동하고 있다 뇌는 어떻게 기억할 수 있을까 뇌는 언어와 행동에 영향을 준다 뇌에도 한계가 있을까 유연한 뇌와 융통성이 없는 뇌 뇌를 알면 인생이 즐겁다 제2장 두뇌를 향상시키는 트레이닝 50가지 뇌를 활성화시키는 방법, 기억력과 사고력을 강화해주는 두뇌건강법 항상 뇌를 즐겁게 사용하라 유행은 지혜의 낚시터이다 낙관적 사고를 지녀라 젊은 친구를 많이 사귀라 호기심 많은 사람이 되라 말보다 행동을 먼저 하라 자신을 새롭게 정리하라 요리를 통해 창조력을 배워라 취미를 활용하여 누군가를 도와주라 대화시간을 많이 가지라 새로운 아이디어를 항상 생각하라 색다른 체험을 경험해보라 자연을 관찰하면서 뇌를 훈련시키라 손을 사용하는 일로 뇌를 자극하라 항상 누군가를 사랑하라 자신의 스타일을 연출하라 출퇴근길을 바꿔 보라 다양한 모임에 참가하라 자신의 사고를 점검하라 하루의 일을 글로 쓰라 이야기 상대를 만들라 웃음으로 뇌를 자극하라 자신을 칭찬하라 짧은 수면으로 뇌를 상쾌하게 만들라 봉사활동으로 자신을 발견하라 작은 일에 감동하라 결과가 아닌 과정을 중시하라 다양한 여행을 떠나라 지역활동에 참가하라 직장 안에 서클을 만들라 ... (이하생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