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와 떠나는 신나는 미술사 여행: 르네상스

백미현 | 신원문화사 | 2003년 09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짱이가 뿔 달리고 날개 달린 말을 찾으러 다니면서 만나게 되는 온 세상 미술에 관한 이야기! 수천 년간 인간과 함께 발전해 온 미술의 역사가 풍푸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며, 폭넓은 상식을 키워줍니다. 2권 르네상스 편에서는 유럽과 이탈아를 중심으로 꽃핀 르네상스 시대 미술을 중점적으로 살펴봅니다. 인간 중심 사상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 주는 미술 작품이 무궁무진하게 쏟아져 나온 시대로,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미켈란젤로가 대표적인 천재 예술가랍니다.

저자소개

백미현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이자 김천대학 유아교육과 겸임 교수 등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개인전과 단체전을 여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잇습니다. 1998년 유학 기간 중에는 자신의 성장기를 다룬 그림책 『어른이 되고 싶은 의자 이야기』를 만들었으며 평소 아이들에게 깊은 관심을 갖고 미술 교육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중세 미술사 엿보기 로마 제국의 수도 이전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 성상의 양식 중세 미술 감상 르네상스 후기 고딕과 르네상스 1. 조토와 후기 고딕 미술가들 2. 플랑드르 회화와 유화의 탄생 이탈리아 초기 르네상스 1. 피렌체 2. 중·북부 이탈리아 이탈리아 르네상스 전성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