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와 떠나는 신나는 미술사 여행: 원시ㆍ고대

백미현 | 신원문화사 | 2003년 09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딱딱할 수 있는 세계 미술의 역사를 어린이들에게 알기 쉽게 소개한 책. 수천 년간 인간과 함께 발전해 온 미술의 역사가 풍부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며, 폭넓은 상식을 키워준다. 1권 원시,고대 편에서는 자연에 순종하고 의식을 행하며 시작되었을 원시 미술로부터,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서양 미술의 뿌리인 그리스, 로마의 유산인 신전과 조각상들을 돌아보았다.

저자소개

백미현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이자 김천대학 유아교육과 겸임 교수 등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개인전과 단체전을 여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잇습니다. 1998년 유학 기간 중에는 자신의 성장기를 다룬 그림책 『어른이 되고 싶은 의자 이야기』를 만들었으며 평소 아이들에게 깊은 관심을 갖고 미술 교육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미술은 어떻게 시작되었을까? (1) 동굴 벽화를 그린 구석기 (2) 농사를 시작한 신석기 피라미드의 나라 이집트 (1) 앞을 바라보는 왕과 멋진 자세만 모은 이집트 양식 메소포타이마 문명 (1) 수메르 미술 (2) 아시리아 미술 (3) 페르시아 미술 신과 신화의 나라 그리스 (1) 뱀의 여신과 기하학 무늬의 에게 미술 (2) 최고의 미를 추구하는 그리스 미술 로마 미술 (1) 로마 건국의 뿌리 에트루리아 (2) 로마 미술 -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