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와 함께 보는)오래된 그리스 신화

제임스 M. 볼드윈 | 느낌이있는책 | 2007년 0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인류 최대의 고전, 그리스 신화. 대부분의 이야기가 선사시대에 이미 완성되어 있던 그리스 신화는 많은 나라에서 필독서로 채택하고 있을 만큼 인류 최대의 고전이다. 이는 단순히 재미 때문이 아니라 시대를 초월한 인간 생존의 가장 중요한 문제들, 즉 전쟁과 평화, 삶과 죽음, 선과 악 등에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저자소개

저자:제임스 M. 볼드윈
미국에서 오랜 교사생활을 하면서 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고전, 역사, 우화, 신화를 재미있고 유익한 책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당시 교과서를 만드는 데에 참여하고 아동심리학자로서도 명성을 얻는 등 어린이 저술과 심리치료에 많은 공을 세웠습니다. 누구보다 어린이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의 놀라운 상상력을 이끌어내는 뛰어난 이야기꾼입니다.
지은 책으로는《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50가지 이야기》,《지크프리트 이야기》,《황금시대의 그리스 영웅 이야기》,《오래된 그리스 신화》,《어린이를 위해 다시 쓰는 로빈슨 크루소》등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역자:김시경
중앙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 편집자로 일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 겸 편집자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오래된 그리스 신화》, 《나를 위한 행복한 구속: 다짐》이 있으며 《2006년 세계대전망》, 《미래생활사전》, 《맥킨지 금융보고서(공역)》 등이 있다.

목차소개

서문

신화의 서막
프로메테우스 이야기
홍수
이오 이야기
베틀의 명수
은 활의 제왕
아드메토스와 알케스티스
카드모스와 에우로페
메두사와 페르세우스
아탈란타 이야기
말과 올리브
테세우스의 모험
위대한 장인
잔인한 조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