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끝이 아니다

린그라본 | 현대미디어 | 2006년 09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왜 어떤 사람들은 그토록 고통을 겪는데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다 가진 듯이 보일까? 과연 행운이나 불운, 우연이 있는 것일까? 저자는 우리 인생에 운명이나 숙명, 섭리는 없다고 단언한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무엇이든 인생 속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저자가 말하는 '생각의 자력'이다. 이 책은 인간관계와 돈 문제,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부딪히게 되는 심정적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 지를 보여준다. 나아가 인생 전체에 대한 느낌을 어떻게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가를 알기 쉬운 설명과 생생한 사례를 통해 설명해준다.

저자소개

뉴욕시에서 광고분야의 일을 시작으로 직업의 세계에 뛰어 들었다. 그 이후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시청각 교육자료 출판사를 설립하여 운영해왔으며, 현재는 워싱턴 주에서 ‘영혼소유’를 위한 컨설팅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그의 첫번째 저서 「열두 단계를 넘어서 Beyond the Twelve Step」와 시청각 교육 프로그램인 「인생 코스 101가지Life Course 101」는 전세계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목차소개

1. 끝이 있는 곳에 시작이 있다 생각보다는 느낌이 훨씬 중요하다 좋은 일과 나쁜 일이 생기는 이유 우리는 인생의 지혜를 거꾸로 배워왔다! 우리의 에너지가 세상을 만든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 그대로 이루어진다 (이하 생략) 2. 모든 좋은 것들을 끌어오는 느낌의 힘 좋은 느낌과 나쁜 느낌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매일 습관적으로 갖는 나쁜 느낌들을 없애 버려라 우리는 느끼는 그대로를 끌어 들인다 느낌이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직감에서 나오는 순전한 느낌 (이하 생략) 3.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을 분명히 알라 우리 모두는 불행해질 이유가 없다 우리의 창조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우리는 원하는 것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낡은 생각들을 버리라 우리의 삶을 파괴하는 부정적 생각들 (이하 생략) 4. 진정 원하는 순간 이루어진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무언가를 원한다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우리는 진정 무엇을 원하는가? 행복한 삶에 절대 필요한 조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삶을 만들어가라 (이하 생략) 5. 현재의 상황에는 신경쓰지 말라 어디로 어떻게 에너지를 흘려보낼 것인가? 자연적인 에너지를 거스르는 행동 절대로 현실과 맞서려 하지 말라 우리가 집중하는 대상을 바꾸는 방법 이루고 싶은 것을 마음 속에 담아라 (이하 생략) 6. 좋은 느낌 속으로 들어가라 지금 이 순간을 잘 가꾸어라 쾌감을 만들어내는 방법 항상 쾌감에 시동을 걸라 좋은 느낌을 선택하라 어떤 것에서든 긍정적인 면을 찾아라 (이하 생략) 7. 마음이 현실로 나타나는 우주의 법칙 '할 수 있다'라는 생각만 하라 마음 한편에 있는 안내자 영적 안내자가 보내는 신호등 안내자의 목소리를 주저없이 따르라 우리가 원하는 것은 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 (이하 생략) 8. 삶과 행복, 성공의 연금술 돈은 가장 강력한 에너지이다 돈에 대한 새로운 각본을 써라 무에서 유를 창조하기 돈의 흐름을 넓혀주는 게임 사전 작업은 준비 운동이다 (이하 생략) 9. 인간관계와 그 밖의 보배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바보 같은 습관이 아니다 이루어 질 때까지 원하라 선택권은 우리에게 있다 좋은 감정과 느낌을 창조하라 진정한 용서란 무엇인가? (이하 생략) 10. 생각과 느낌이 운명을 바꾼다 부정적인 생각들은 생명줄을 손상시킨다 병은 마음에서 오고 마음으로 낫는다 세상의 어떤 불행도 그냥 생기지는 않는다 고통을 치유해주는 “가정해보자”게임 나의 모습을 바꾸고 싶을 때 (이하 생략) 11. 우리의 삶은 언제나 새로운 시작이다 편안하고, 행복한 에너지에 둘러 싸여라 나쁜 느낌은 나쁜 일을 끌어 들인다 세상은 우리 모두의 거울이다 사랑과 감사는 가장 강력한 에너지이다 12. 우리의 삶에 행운을 불러 들이는 30일 프로그램 마음이 행동을 지배한다 우주와 인력의 법칙 신중한 창조자가 되기 위한 준비 단계 우리의 행복에는 훈련이 필요하다 하지 말아야 할 일과 해야 할 일 원한다면 우리는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