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마법급수한자 6급 2

이유남 | 아울북 | 2009년 03월 2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마법천자문』으로 유명한 아울북에서 한자능력검정시험 수험서와 한자 학습서 기능을 겸비한 『마법급수한자』 6급 최신개정판을 발간하였습니다. 『마법급수한자』 6급은 6급-1, 6급-2, 6급-3 총 3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급에서 새로 익혀야 하는 150자가 나누어져 담겨 있습니다.

『마법급수한자』는 일반 한자 학습서들의 딱딱한 틀을 탈피하여 "주문만 외우면 한자가 쏙쏙"이라는 부제처럼 한자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독특하고 참신한 방식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이번에 발간된 최신개정판에서는 실력향상문제가 추가되어 한자능력검정시험 대비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화와 주문을 결합시킨 독창적인 해설은 어린이들이 한자를 암기하는 데 더 효과적이며, 학습할 한자들을 관련성이 높은 것끼리 모아서 스토리와 주문 속에서 학습하는 청킹(Chunking:덩어리) 학습은 낱자학습을 공부하던 기존의 딱딱한 방식보다 재미있고 통째로 기억하기 때문에, 같은 학습량에 비해 학습 부담이 훨씬 줄어들었습니다.

저자소개

글 : 이유남
1964년 춘천에서 태어나 서울대 미학과를 졸업했다. 멀티미디어 평론가 및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기획자로 활동해 왔다. 교육용 검색엔진 `디그`를 개발, 운영했고, 유아용 한글 교육 프로그램 아리수한글의 교구재 일체를 개발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에 출강하고 있다.


그림 : 서규석
그림으로 꿈꾸고, 그림으로 소통하며, 그림으로 승부하는 전투력 98%의 쾌남 작가. 그린 책으로는 『매직Q』, 『초등사회 개념 교과서』, 『마법천자문 급수한자』, 『어린이 숙제왕』 등이 있다.

목차소개

o 낱자 학습
주제별로 묶어 놓은 낱자들을 재미있는 단컷 만화와 한자의 이미지와 음과 훈이 절로 연상되는 주문을 통해 익힐 수 있습니다. 음과 훈, 획순, 부수, 낱말 등을 재미있게 익힌 후에 쓰기 연습을 해 보는 코너입니다.

o 낱말 깨치기
단원에서 배운 낱자를 낱말 속에서 학습해 보는 코너입니다. 이전에 배운 한자와 다음 권에서 배울 한자를 이용하여 익히기 때문에 하위, 상위의 급수 한자를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한자를 예습과 복습하는 과정에서 어휘력이 눈에 띄게 향상됩니다.

o 실력향상문제
단원에서 배운 한자 실력을 진단해 볼 수 있습니다.

o 6급-1 낱말 총정리
6급-1에서 배운 낱말을 다시 한번 복습해 봅니다.

o 실전모의고사 총 3회
권마다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모의고사가 총 3회 실려 있습니다. 급수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의 경우, 시험 몇 일 전에 모의고사와 실전 답안지를 활용하여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o 사자성어
8급부터 6급까지의 한자로 만들 수 있는 사자성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아는 한자로 만들어진 낱말들을 보면서 어린이들의 어휘 실력이 향상됨은 물론, 어휘력에 대한 자신감이 커질 것입니다.

o 7급-1 한자 복습
6급 시험에 나오는 한자 쓰기에는 7급 한자 100자가 모두 포함됩니다. 7급-1에서 배웠던 한자 50자를 복습해 봅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