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세상의 왕이다

엘렌 비냘 | 푸른나무 | 2010년 03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너희가 세상의 왕이다』는 똘똘 뭉친 다섯 식구의 첫 여행기로, 재미난 에피소들이 순서대로 펼쳐진다. 작가 엘렌 비냘은 이야기의 생생함과 사실성을 위해 주인공 로뮈알드가 직접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을 선택했다. 순수하고 사실적인 흑백의 그림은 그런 이야기에 힘을 실어준다.

하루 종일 울어대는 여동생 샤를린, 집으로 돌아가고자 떼쓰는 남동생 사미, 잘난척하다 연신 꿀밤을 맞는 제시카 누나, 그리고 로뮈알드. 엄마는 네 명의 말썽꾸러기를 데리고 휴가 길에 오른다. 로뮈알드 가족은 엄청나게 무겁고 낡은 가방들을 들고 어쩔 줄 몰라하며 우르르 뛰어다니는데….

저자소개

저자: 엘렌 비냘
1968년 파리에서 태어나 현대 문학을 전공했다. 현재 살고 있는 푸아투 샤랑트 주 도청의 사회적 연대와 차별에 대한 투쟁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으며 서점, 시청, 학교, 사회단체 등의 다양한 분야의 일을 경험했다. 주로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름’을 극복한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 있다.

그린이 에바 오프레도
국립응용미술학교 올리비에 드 세르에서 학위를 받은 후, 파리 아르데코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다. 2002년에 학업을 마친 에바 오프레도는 리베라시옹, 엘르 등 잡지사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역자소개

역자: 윤미연
부산에서 태어나 부산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프랑스 캉 대학에서 공부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홍당무」,「마법의 문장」,「세인트클레어 시리즈」,「와글와글 동물원 여행」,「동생은 싫어요!」,「초록색 집으로 오세요」,「사진으로 만나는 아기 동물들」,「픽칸 픽, 픽칸 몰」,「셰익스피어 연극 동화 시리즈」,「불 뿜는 용 플랑보」,「표범은 왜 점박이가 되었을까요?」등 다수가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