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도 참게 하는 감정 다이어트

서강익 | 중앙생활사 | 2008년 05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900원

전자책 정가 7,630원

판매가 7,630원

도서소개

전 세계적으로 다이어트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감정풀이요법(EFT)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을 소개한 책. 감정풀이요법은 증상에 따라 해당 경혈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문제해결과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말(확언)을 반복하면 되는 매우 단순한 구조의 치유 원리를 담고 있다. 또한 살을 빼고자 하나 번번이 실패하는 사람들을 위해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 해결하도록 도와주어 성공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그 체중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책의 감정풀이요법은 그 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몸의 경혈을 자극하는 방법이지만 동양의학의 침술에서처럼 침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경혈을 손으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말(확언)을 반복하면 되는 매우 단순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책에서 안내하는 다이어트 관련 부위 경혈을 두드려 주면서 자기암시의 메시지를 반복하면 누구나 쉽게 S라인 몸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서강익 1964년 강릉 출생으로 강릉고등학교와 강원대학교를 졸업했다. 국내 최초 EFT-ADV 프랙티셔너인 그는 우수이 레이키 마스터, 프라닉 힐링 프랙티셔너, 퀀텀터치 프랙티셔너로 활동 중이다. 몸, 에너지(기), 마음과의 관계에 매혹되어 에너지요법을 공부하고 익혔으며, 사람들이 에너지요법을 실생활에 적용하도록 도와주는 일을 하고 있다. 감정풀이요법(EFT)으로 다이어트, 학습능력 향상, 스트레스 해소, 골프 스코어 향상, 풍요만들기에 대한 상담과 워크숍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자연치유 레이키》, 역서로는 《기적의 프라닉 힐링》《빛깔 프라닉 힐링》《프라닉 정신요법》《사이킥 셀프 디펜스》《풍수 유어 라이프》《퀀텀터치》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PART1 살빼기와 감정 chapter 01 다이어트만으로 살빼기가 가능할까 chapter 02 감정풀이요법이 왜 효과가 있는가 chapter 03 감정풀이요법 사용하기 chapter 04 감정풀이요법 살빼기에 적용하기 PART2 감정 풀어주기 chapter 05 화 가라앉히기 chapter 06 걱정에서 벗어나기 chapter 07 실망감에서 벗어나기 chapter 08 박탈감에서 벗어나기 chapter 09 좌절감에서 벗어나기 chapter10 죄의식에서 벗어나기 chapter 11 수치심 떨쳐버리기 chapter 12 외로움 떨쳐버리기 chapter 13 슬픔 떨쳐버리기 chapter 14 지루함에서 벗어나기 chapter 15 반발심 떨쳐버리기 chapter 16 보상받고자 하는 마음 다루기 PART3 살빼기를 방해하는 요인 없애기 chapter 17 음식에 대한 욕구 조절하기 chapter 18 자신의 몸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 극복하기 chapter 19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문제 해결하기 chapter 20 과식을 일으키는 상황 다스리기 chapter 21 자기 스스로를 방해하는 부정적 태도에서 벗어나기 chapter 22 가족의 식사방식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chapter 23 살이 빠졌을 때 생기는 문제 해결하기 PART4 감정풀이요법 활용하기 chapter 24 Q&A로 알아보는 감정풀이요법의 활용 chapter 25 자신만의 감정풀이요법 만들기 chapter 26 감정풀이요법의 살빼기 성공사례 부록 감정풀이요법의 다양한 상급기법|감정풀이요법에 대한 과학적 연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