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근태의 인생 참고서(체험판)

한근태 | 21세기북스 | 2012년 05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한스컨설팅 대표이자, 대한민국 CEO들의 멘토로 명성을 쌓고 있는 한근태 교수의 신간. 삶을 성공으로 이끌어주는 지혜와 행복의 법칙을 담고 있는 이 책은, 극심한 갈등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흔들림 없이 나의 길을 가는 방법을 제시하며, 막연하고 불안한 미래를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 동시에 인생을 다시 바라보고 새로 시작하는 힘, 세상을 올바르게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하여 우리 삶에 어떤 모욕과 시련이 다가와도 빛나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일러준다.

저자가 2,500여 권의 책을 직접 뒤져가며 마음에 깊은 울림을 줄 수 있는 명언들로만 엄선한 이 책은, 인류의 큰 스승이라 할 수 있는 쇼펜하우어, 루소, 간디, 톨스토이 같은 동서양의 유명한 사상가, 문학가, 예술인을 비롯하여 패트릭 헨리, 스탠리 볼드윈 등의 정치가, 마쓰시타 고노스케 같은 사업가, 법정스님, 마더 테레사와 같은 종교 지도자를 넘어 운동선수, CEO, 연예인 등 시공간을 초월한 각계각층 다양한 이들의 명언과 책 속 한 구절을 골라 담았다.

그리고 저자 자신이 받은 감동과 삶에 대한 성찰 등을 함께 담아놓아, 독자들이 생생하게 자신을 만날 수 있도록 해놓았다. 일상생활 속에서 명쾌한 해답을 얻고 싶을 때마다 옆에 두고 읽으며 생활의 지침으로 삼을 수 있도록,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기 딱 알맞은 사이즈로 만들어 휴대성이 용이하도록 구성한 것도 이 책의 장점이다.

저자소개

저자 : 한근태
최근작 : <리더가 희망이다>,<시간을 지배하는 절대법칙>,<김우중의 재조명 - 오디오 CD 1장> … 총 74종
소개 : 한스컨설팅 대표이자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서울대 섬유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애크론대학에서 고분자공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국으로 돌아와 39세에 대우자동차 최연소 이사로 임명돼 화제가 됐다.
그는 40대 초반에 돌연 사직서를 제출하고 컨설턴트가 되기로 마음먹었다. 국내에서는 공학박사 출신의 경영 컨설턴트가 거의 전무했던 시절에 늦깎이 신참으로 IBS 컨설팅 그룹에 입사하여 현장에서 2년간 실무를 익힌 후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 핀란드 헬싱키대학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귀국 후 그는 1999년부터 한국리더십센터(미국 프랭클린 회사의 한국 파트너) 소장을 역임하며 지금까지 LG그룹, 하나은행, 국민은행 등 수많은 대기업에서 자문 및 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그는 변화를 갈망하는 CEO들의 멘토로 명성을 쌓고 있다. 동시에 경영 칼럼니스트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나를 위한 룰을 만들어라』『40대에 다시 쓰는 내 인생의 이력서』『회사가 희망이다』『잠들기 전 10분이 나의 내일을 결정한다』『경영의 최전선을 가다』『한국인, 성공의 조건』『청춘예찬』『오픈 시크릿』『중년예찬』 등 다수가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