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고요할 때 임하신다(체험판)

엘케베르너 클라우스 귄터 파헤 | 21세기북스 | 2011년 12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일상의 소란 속에서 건져올리는 하나님의 음성!
마음의 갈망을 잠재움으로써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열도록 도와주는 『하나님은 고요할 때 임하신다』. 이 책은 40일에 걸쳐 소모임이나 교회에서의 활용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이 들리는 고요함에 이르기 위한 묵상의 방법을 제시한다. 매일 하나님과 교제하셨던 ‘예수’, 광야 40년동안 하나님께 모든 일을 털어놓았던 ‘모세’, 기도 중에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던 ‘사무엘’, 믿음으로 순종하였던 ‘마리아’, 희생을 통해 이스라엘 백성을 구했던 ‘에스더’, 예수님을 부인했지만 새롭게 태어나 새로운 사명을 얻은 ‘베드로’에 대한 이야기를 살펴봄으로써 하나님을 발견하면 새로운 삶을 만날 수 있다는 깨달음을 전하고 있다. ‘고요한 연습’과 ‘오늘의 묵상’을 통해 하나님의 귀하심에 새롭게 눈뜨도록 하여 그 분의 지혜와 능력을 구하도록 이끌어준다.

저자소개

저자 : 클라우스 귄터 파헤
저자 클라우스-귄터 파헤(Klaus-Gunter Pache)는 30년 이상 독일 브레멘의 바울교회Paulus Gemeinde를 담임했다. 브레멘 개신교회 연합과 독일 윌로우 크릭Willow Creek 연합에서 중직을 맡고 있으며, <전도 Weitersagen>, <중요한 건, 하나님의 영원하심Was zahlt, ist Gottes Ewigkeit> 등 여러 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하다. 아내 에스더와의 사이에 다섯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시끄럽고 분주한 일상에서 제대로 하나님을 경험하지 못하는 크리스천들의 삶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40일 동안 고요하게 하나님에게 집중하게 하는 이 책을 펴냈다. 그리고 '하나님을 경험하는 40일 운동'을 기획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도왔다. 현재 독일에서만 5000개 이상의 소모임과 가정모임이 이 운동에 함께해 고요함 가운데 하나님을 만나는 거룩한 시간을 갖고 있다.
저자 : 엘케 베르너
저자 엘케 베르너Elke Werner는 1956년 독일 두이스부르크에서 태어났다. 신학과 예술교육을 전공했으며 개신교 신학자이자 언어학자인 남편 로란트 베르너Roland Werner와 기독교 단체 "그리스도 모임Christus-Treff"을 설립해 예배, 가정모임, 상담, 세미나, 어린이·청소년·여성 사역 등을 활발히 이끌고 있다. 저서로 <내 능력은 약한 데서 완전해진다Meine Kraft ist den Schwachen machtig> <내일을 살 용기Mut fur morgen> <여자가 세상을 바꾼다Frauen verandern diese Welt> 외 다수가 있다. 2008년부터 독일 월드비전의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시끄럽고 분주한 일상에서 제대로 하나님을 경험하지 못하는 크리스천들의 삶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40일 동안 고요하게 하나님에게 집중하게 하는 이 책을 펴냈다. 그리고 '하나님을 경험하는 40일 운동'을 기획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도왔다. 현재 독일에서만 5000개 이상의 소모임과 가정모임이 이 운동에 함께해 고요함 가운데 하나님을 만나는 거룩한 시간을 갖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