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 한번은 이탈리아를 만나라(체험판)

최도성 | 21세기북스 | 2011년 1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유럽의 모든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곳, 이탈리아!

역사와 예술이 숨 쉬는 이탈리아 기행 『일생에 한번은 이탈리아를 만나라』. 천재적인 예술가들이 살아 숨 쉬는 매혹의 이탈리아를 소개한 여행서로, 이탈리아의 유구한 역사와 위대한 예술을 중심으로 깊이 있는 여행으로 안내한다. 르네상스의 도시 피렌체에서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와 미켈란젤로가 예술적으로 갈등하며 경쟁하던 흔적을 만나고, 베네치아에서는 뮈세를 비롯한 수많은 예술가들이 매료된 몽환적인 물의 도시를 감상한다. 역사의 도시 로마에서는 콜로세움 등 거대한 유적을 통해 인간사를 발견할 수 있다. 이 책은 르네상스 정신과 이탈리아 명소 등을 통해 르네상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인문학적 해석을 더해 좀 더 풍요로운 이탈리아를 만나본다.

저자소개

저자 : 최도성
저자 최도성은 여행 칼럼니스트이자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수, 또 발길이 닿는 곳이면 세계 어디든 인간과 자연을 탐미하고 그 느낌을 기록으로 남기는 여행가다. 해박한 인문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그의 여행기는 역사와 예술, 인간과 사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풍부하고 다채롭기로 유명하다. 영문학자로 세종대와 광운대에서 문학을 가르치며 예술비평을 해왔다. 신문과 잡지에 여행, 문학, 예술 칼럼을 썼으며〈코리아 타임즈〉에 영문여행기를 연재했다. 최근에는 서울대학교 라틴 아메리카 연구소(SNUILAS) 온라인 지식나눔에서 실행하는 인터넷 강좌〈스페인문화탐방〉의 집필에 참여하였다. 저서로는《파리, 그 황홀한 유혹》《일생에 한번은 스페인을 만나라》《일생에 한번은 동유럽을 만나라》가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