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행복할 것(체험판)

그레첸루빈 | 21세기북스 | 2010년 12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부유층 거주지인 뉴욕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살고 있는 변호사이자 작가인 그레첸 루빈이 행복에 대한 결핍과 갈증을 느끼고 그를 극복하면서 알게 된 것들을 담은 책. 그녀는 자신이 느낀 결핍을 치료하기 위해서 행복에 관한 서적을 산더미처럼 쌓아놓고 읽기 시작했다. 그리고 몇 주 간의 독서가 끝났을 때 행복 프로젝트의 대략적 형태를 알게 되었다고 말한다. 저자는 활기 찾기부터 시작해서 자신이 찾아낸 프로젝트를 진행하였고 그를 통해서 행복을 찾을 수 있었다.

이 책은 그녀가 행복을 찾기 위해 사용한 도구, 방법, 그리고 그 과정에서 겪게 된 성공과 실패, 실망과 감사 등의 감정까지 가감 없이 담고 있다. 그레첸은 여전히 누구든 원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도움이 될 만한 팁을 주는 데 주저하지 않는다. 책의 말미에는 행복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얻은 노하우와 자신의 도구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툴 박스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행복에 대한 추천도서 목록도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저자소개

Gretchen Rubin
예일 대학원에서 법학을 전공한 뒤 오랫동안 「예일 로 저널」의 편집장으로 근무했다. 미 대법원 판사 샌드라 데이 오코너 밑에서 시보로 일했고, 연방통신위원회 의장 리드 훈트의 수석 고문을 지냈다. 하지만 자신의 열정이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다고 판단한 그녀는 과감한 결단과 부단한 노력을 통해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잡았다.『무조건 행복할 것』 을 통해 수백만의 행복 실천가를 만들어냈으며 현재 뉴욕에서 남편, 두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저서로는 『처칠을 읽는 40가지 방법』 『파워와 돈과 명예와 섹스』 『JFK를 읽는 40가지 방법』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