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울프와 밤을새다(체험판)

이화경 | 웅진지식하우스 | 2011년 09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역사상 가장 지적이고 매혹적인 열 명의 그녀들을 읽는다!

인생의 계단을 오를 때마다 힘이 되어 준 열 명의 그녀들『버지니아 울프와 밤을 새다』. 제인 오스틴, 조르주 상드, 실비아 플라스, 프랑수아즈 사강, 버지니아 울프, 잉게보르크 바흐만, 로자 룩셈부르크, 수전 손택, 한나 아렌트, 시몬 드 보부아르 등 이름만으로도 엄청난 존재감이 느껴지는 그녀들을 소설가 이화경과 함께 만나본 책이다. 저자는 이들과 함께 밤을 새우며 다양한 문제와 고민에 대해 교감하고 소통했다. 19세기에서 21세기까지, 급변하는 역사의 한 가운데서 세상을 향해 주저 없이 자신의 목소리를 냈던 그녀들의 삶이 오늘 우리의 삶과 입체적으로 만나 현재의 이야기로 생생하게 되살아난다.

저자소개

저자 : 이화경
저자 이화경은 장편소설 《꾼》과 소설집 《화투 치는 고양이》로 삶에 대한 예리한 시선과 재기발랄한 문체의 소유자임을 보여준 소설가. 1997년 《세계의 문학》에 단편소설 〈둥근잎나팔꽃〉을 발표하며 등단했다. 현재 광주대 문예창작과에서 소설 창작을 가르치고 있다. 주요 작품으로 산문집 《울지마라, 눈물이 네 몸을 녹일 것이니》, 소설집 《수화》, 장편소설 《나비를 태우는 강》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