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마시지 마라(체험판)

하워드 뮤래드 | | 2011년 09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물을 통해 건강과 젊음을 지키는 방법!

『물, 마시지 마라』는 생명에 꼭 필요한 성분인 물을 바탕으로 자신의 건강을 돌보는 혁명적인 방법을 소개하는 책이다. 어떻게 하면 쓸모없는 물을 줄이고, 내 몸에 꼭 필요한 곳에 물을 저장할 수 있을까.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그동안 저자가 표준적인 치료 방법에 워터 시크릿 과학을 보완하여 관절염, 불임, 고혈압, 불면증, 만성 피로, 소화 불량, 당뇨병 등 많은 증상을 해결한 사례를 바탕으로 물이 가장 필요한 곳인 세포와 결합 조직에 들어가 필요한 곳에서 건강하고 활기차게 쓰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준다. 포괄적 건강의 세 가지 요소를 그 전략과 함께 소개하고, 워터 시크릿을 실천에 옮기는 데 안내자 역할을 하는 10단계 과정과 식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자신감을 심어주고, 균형을 잃은 것처럼 보이던 자신의 삶을 다시 컨트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소개

저자 하워드 뮤래드는 가장 진보적인 의사〈보그〉, 뷰티의 천재〈엘르〉, 피부 구세주〈뉴욕타임스〉하워드 뮤래드 박사는 UCLA 데이비드 게펜 의과대학의 임상의학 부교수, 피부과 의사이다. 그는 비저너리 상을 받았고, 〈더마스코프〉의 아카데미 오브 레전드에 이름이 올랐다. 건강과 노화에 관한 연구를 통해 세포가 물을 저장하는 능력이 건강의 지표라는 사실을 밝혀냈다.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해 식품 보조제 사용을 적극 옹호하여 ‘피부 관리의 아버지’라는 국제적 명성을 얻었다. 뮤래드 박사는 최대한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생활 방식을 소개하는 책을 네 권 썼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