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주 다이어트(체험판)

안현주 | 21세기북스 | 2011년 07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약골 주부, 몸짱으로 다시 태어나다!
개그맨 배동성의 아내이자 세 아이의 엄마인 안현주와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김한상의 다이어트 지침서 『안현주 다이어트』. 이 책은 19년 동안 평범한 아줌마로 살던 저자가 40년 만에 처음으로 운동을 하며 몸에 좋은 음식을 골라 먹고, 적당한 휴식을 취하면서 성공한 다이어트의 비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몸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생활 습관과 운동을 즐기면서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정직하게 땀 흘려 몸을 만들 수 있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운동법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진을 통해 알기 쉽게 소개한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방법을 설명하고,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하루 4~6끼로 나누어 먹고, 근력운동을 열심히 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유지해야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안현주
저자 안현주는 개그맨 배동성의 아내이자 세 아이의 엄마. 19년 동안 평범한 아줌마로 살던 그녀는 어느 날 놀라운 결심을 하게 된다. 살면서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운동을 하게 된 것! 하루에 한 끼밖에 먹지 않았던 그녀가 건강식을 규칙적으로 챙겨먹고, 운동이라면 질색을 할 정도로 싫어했지만 자발적으로 체육관에 나가 운동을 하기 시작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 KBS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살과의 전쟁’에 출연한 뒤부터 그녀는 새로운 기쁨을 맛봤다. 몸만들기에 성공하니 자신감과 활력이 넘치고, 삶이 건강해졌다. 이제 그녀는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과거 자신처럼 운동에 도전하기 어려워했던 사람들이 좀더 쉽게 몸만들기를 할 수 있도록 PT(personal training)숍을 열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처럼 몸을 만들고, 죽을 때까지 탄력을 유지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자 : 김한상
저자 김한상은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했고 수중폭파특수부대 UDT에 자원입대했다. 전역 후 여러 자격증을 취득했고 트레이너 생활을 시작하여 지금은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KBS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살과의 전쟁’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조영구, 배동성 등 연예인들의 몸만들기를 도왔다. 주 5회 이상의 유산소운동과 강도 높은 웨이트 트레이닝,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을 기본으로 하는 트레이닝으로 수많은 비만인들에게 건강한 삶을 찾아주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