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기적의18개념(체험판)

오승환 | 21세기북스 | 2011년 07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수학은 특목고나 명문대를 위해서뿐만 아니라, 내 아이가 제대로 된 사회생활을 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 과목이다. 이 책은 초등 6년 수학을 18가지의 주요 개념으로 나누고 75문항의 풀이 예시를 통해, 초등학교 때 익혀야 할 모든 개념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각 개념이 어떤 교과 과정으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마인드맵을 소개하여, 부모가 먼저 큰 그림을 그리고 아이를 지도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오승환
서울교육대학교를 졸업한 뒤 유아 및 초등 교육에 매진해온 교육 전문가이다. 어린이철학교육연구소와 아해미래교육연구소를 거치면서 수학, 과학, 독서를 통해 사고력을 키우는 각종 프로그램을 개발했고, 『철학으로 푸는 수학』, 『토론수학』 등의 교재를 집필했다. 이후 (주)교모, (주)더존SNS교육사업부를 거치면서 아이 중심의 토론식 수업을 정착시키고자 노력해왔다. 현재는 (주)스쿨케어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방과 후 학교 커리큘럼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많은 아이들이 수학을 힘들어하는 것은 가르치는 방법이 잘못됐기 때문이라고 지적하며, 올바른 수학 지도 방법을 연구하여 수준 높은 지도교사를 양성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