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트 입학사정관 전형 합격수기(체험판)

베리타스 알파 | 21세기북스 | 2011년 07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이노버스, 평균연령 28세 청춘이 모여 창업 3년 만에 매출 50억 달성!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이노버스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창업 1년 반 만에 인터넷 업계의 대표적인 3대 어워드에서 4개 부문 중 2개 부문 대상, 1개 부문 최우수상, 1개 부문 금상을 차지한 기업. 창업 다음해인 2008년 전년 대비 12배 성장한 20억원의 매출 달성. 3년간 꾸준히 성장을 이어가 2010년에는 50억원의 매출을 바라보는 기업이 있다. 바로 이 책의 주인공 '이노버스'이다.

3년 전, 구로디지털단지 역 오피스빌딩 한편에 간판도 없이 문을 열었지만 28살 젊은 사장은 노트에 “각 분야 최고 대기업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것, 단순 제작이 아닌 컨설팅 프로젝트를 만들어 낼 것”이라는 영업 원칙을 쓰고 일면식도 없는 대기업 영업에 뛰어들었다. 당시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기업을 만들고야 말겠다”는 젊은 사장의 비전에 관심을 두는 이는 많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이러한 쾌거를 이룩해냈다.

20대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스타 경영인으로 뽑힌 박현우 대표는 이 책에서 하루하루가 기대 넘치고 흥미진진하다고 말하는 33명 직원들과의 년간의 이야기를 책으로 풀어냈다.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 회사’ ‘젊음을 엔진으로 달리는 이노버스’ ‘혁신을 혁신하는 회사’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이노버스의 스타트업 이야기는 화려하게 포장된 대기업의 성공스토리보다 친근하게 다가온다. 이제 막 세상에 한 발을 내딛는 이들에게 친절한 스타트업 안내서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 : 박현우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MBA 과정에 재학 중이다. 2007년, 28세의 나이에 디지털마케팅대행사인 이노버스를 창업해 3년 만에 연매출 50억 원을 달성했다. 한국인터넷마케팅대상, 한국디지털미디어페스티벌, 웹어워드코리아 등에서 다수의 수상 경험이 있으며, 필립스코리아, 한국존슨앤드존슨, SK텔레콤, 빙그레 등 국내외 대표적인 선두기업들을 고객사로 이노버스를 이끌고 있다.
2009년 출간한 '대한민국 20대, 일찍 도전하라'를 통해서 10~30대 젊은이들에게 꿈과 비전을 전하고 있으며, 방송·기업·학교·교회 등에서 활발하게 강연하고 있다. 그가 직접 계발한 비전코칭프로그램인 '비전임팩트 Vision Impact'는 지난 2년간 5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전파되었다. 블로그 blog.naver.com/brandpark 트위터 @brandpark
저자 : 한희진
KBS2 뉴스타임에서 뉴스 컨텐츠를 기획한 것이 기자로서 첫발을 내딛는 계기가 되었다. 브랜드에 관한 관심으로 '유니타스브랜드'의 창간 멤버이자, 기자로 활동했다. 새로운 도전이 늘 설레는 Contents Creator이자 Creative Communicator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