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 입학사정관 전형 합격수기(체험판)

베리타스 알파 | 21세기북스 | 2011년 07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500년 전통이 살아 숨쉬는 경주 양동마을과 안동 하회마을!

『경주양동 안동하회마을』는 2010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경북의 경주 양동마을과 안동 하회마을이 마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역사와 전통을 전통 가옥을 따라 소개한다. 우리나라 고유의 가옥양식과 자연을 즐기는 호젓한 생활양식을 지키고 살아가는 두 마을은 풍수지리에서 말하는 길지로, 배산임수 터에 자리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마을은 좋은 터에 자리 잡은 만큼 많은 인재가 배출되었는데, 그 빼어난 인물들과 함께 그에 얽힌 많은 이야기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다. 이 책을 통해 두 마을의 역사와 문화, 자연경관, 그리고 훌륭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만나본다.

저자소개

경북 경주 출생으로 대학에서 고고미술사학을 공부하고 대학원에서 역사교육을 전공하였다.
(사)도기야 연구위원, 문화유산답사회 우리얼 대구ㆍ경북지역장, 경주문화유적답사회장, 관광칼럼니스트, 문화재 해설사로 문화유적답사 관련 단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문화재 관련 강의와 어린이 문화체험 학습, 삼국유사 현장기행 답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박물관대학, 신라문화컬처텔러과정, 관광체험사업 전문인력양성과정을 수료하였다.
저서로는 《경주의 왕릉》, 《경주 남산》, 《한국의 탑》, 《한국의 불상》, 《내 고향의 전설》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