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1인자가 되기 위한)리더십 코드(체험판)

강인선 | 웅진지식하우스 | 2008년 03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2000년에는 하버드 생으로, 2004년에는「조선일보」 워싱턴 특파원으로 미국에 머물던 강인선은 미국 대선의 치열하고 열정적인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하였다. 이 책은 2000년부터 8년간 미국 대선을 관찰한 기록으로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는 리더십이란 대체 무엇인지 1인자들의 리더십 코드를 분석하고 있다.
2008년 대선은 그 어느 해보다 더 흥미진진한 선거다. 경력과 비전을 앞세운 힐러리와 뉴아메리카 드림의 오바마가 접전을 벌이는 민주당 경선은 역대 어느 경선보다 더 치열하고, 백전 노장의 카리스마 매케인과의 본선 대결도 불꽃 튀는 승부가 될 전망이다. 이 책을 통해 세계 1인자들이 벌이는 지상 최고의 게임을 즐기면서, 대다수의 지지를 받는 리더십 코드를 발견하고 내 것으로 만들어 나가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강인선
서울대 외교학과, 동대학원 졸업. 《월간조선》, 《조선일보》 워싱턴특파원, 정치부, 現 논설위원. 1999~2000년 하버드 케네디 스쿨 석사. 2001~2005년 《조선일보》워싱턴 특파원, 이라크 전쟁 취재. 수상경력: 제21회 최은희 여기자상, 관훈클럽의 제15회 최병우기자 기념 국제보도상, 제6회 홍성현 언론상 등. 저서: 《사막의 전쟁터에도 장미꽃은 핀다》, 《힐러리처럼 일하고 콘디처럼 승리하라》, 《하버드 스타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