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은 청춘에게(체험판)

이강락 | 21세기북스 | 2011년 0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스스로 자신의 역사를 기록하면서 삶을 업그레이드 하라!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은 청춘에게』는 힘차게 달려 나가야 할 시기에 ‘나’를 잃고 미적지근하게 살고 있는 청춘에게 진정한 비전을 찾고 인생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조언을 전하는 책이다. 크게 5장로 구성하였으며, 성공에 관한 많은 우화와 역사적 인물들의 예를 저자의 경험과 함께 녹여내어 편안하게 풀어냈다. 생각과 성찰의 중요성과 반복적인 사색, 미래를 위해 ‘현재’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반성, 내 적성과 장점 파악부터 인생의 계획을 세우는 것까지의 구체적인 방법을 설명한다. 그리고 조직 안에서, 팀 안에서의 ‘나’의 역량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조직과 함께 성장하는 리더의 역할, 더 나아가 성공 이후 삶에 대해 말하며 ‘나눔’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저자소개

저자:이강락
KR 컨설팅 대표, 한동대학교 겸임교수. 국내 최고의 도요타 생산방식 전문가이자 제조업 컨설팅 분야 1인자로 꼽히는 이강락은 서울대학교 기계설계학과를 졸업하고 대우정밀공업(주) 엔지니어를 거쳐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컨설턴트를 지냈다. 지금은 KR컨설팅 대표로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 등 국내 유수 기업의 공장 혁신, 원가 혁신 등을 지도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중소기업청 추천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원가를 줄이면 생산성 향상은 물론 세계시장에서도 이기는 ‘베스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원가의식 도모하기 위해 『원가 반으로 줄이는 법』을 집필했으며, 옮긴 책은 『2x2 매트릭스』 『컨설팅 프로페셔널』 『고수익 혁명 디자인』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